검색어 입력폼

CDC, ‘트레이더 조’ 살라미 소시지와 햄 Recall

주형석 기자 입력 10.23.2021 04:00 PM 수정 10.23.2021 05:26 PM 조회 7,568
Trader Joe’s에서 판매되고 있는Salami에 대한 Recall 명령이 내려졌다.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 CDC는 Trader Joe’s에서 판매되는 Salami를 Recall한다고 발표하고  Salami를 섭취하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CA주에 있는 Trader Joe’s에서 판매되는 Salami에서살모넬라균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CA에서 Salami를 섭취하고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사람이 20명에 달하고 있고,그 중 3명이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CDC는 조사관들이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Salami를 먹고 탈이났던 9명을 발병전에 인터뷰했다고 밝혔다.

또, Salami를 섭취한 것으로 보이는 8명도 만났다.

CDC는 Salami 외에 다른 제품에서도 살모넬라균 감염이 일어났는지 여부에 대해자세히 살펴보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Salami는 공기중에 말려 건조시킨 이탈리아식 소시지, 햄 등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Salami는 피자 토핑으로 유명한 Pepperoni다.  

CDC는 CA에서 Trader Joe’s의 Salami 경우에 안전 여부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유통기간과 관계없이 섭취하지 않아야 하고, 집에 Salami가 있는 경우 모두 버릴 것을 당부했다.

CDC에 따르면 Trader Joe’s측도 상황의 심각성을 이해하고CA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매장에 있는 Salami 판매를 중단시켰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