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80년대 섹스 심벌 타우니 키테인 사인, 심장마비

주형석 기자 입력 10.23.2021 12:47 PM 조회 10,491
여배우 겸 모델로 80년대 각종 유명 뮤직비디오 출연
락의 전설 데이빗 커버데일, MLB 투수 척 핀리 등과 결혼
Credit: Tawny Kitaen Twitter
올 봄 갑작스런 사망 소식으로 큰 충격을 줬던배우 겸 모델인 타우니 키테인의 사인이 심장마비로 최종 확정돼 발표됐다.

Orange County 검시소는 오늘(10월23일)지난 5월 숨진 여배우 타우니 키테인이 심장마비로 인해 사망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타우니 키테인은 지난 5월7일Orange County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갑자기 숨진 채로 발견돼 많은 의혹을 일으켰다.

사망하기에는 너무 이른 59살의 한창 나이라는 점에서 어떻게 숨을 거뒀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다.

특히, 타우니 키테인의 갑작스런 죽음에 외부의 개입이 있었는지가 관심의 대상이었다.

타우니 키테인은 숨지기 며칠전에도 트위터로자신 모습을 그려서 보내준 팬에게 감사를 전하는 등활발하게 SNS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갑자기 사망했다는 소식에 의혹이 일어난 것이다.

하지만, 검시소의 심장마비에 의한 자연사 발표로 타우니 키테인 사망에 대한 의혹은 가라앉을 것으로 보인다.

타우니 키테인은 1980년대 20대 나이에 뮤직비디오에서 맹활약하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타우니 키테인은 락그룹 White Snake 뮤직 비디오에 당시 떠오르던 스타 톰 행크스와 출연한 것이 크게 히트했다.

그 뮤직 비디오를 인연으로 White Snake 뮤직 비디오에 몇편 더 출연했고대표적 히트곡 Here I go again뮤직 비디오도 타우니 키테인이 주인공이었다.

결국 계속된 White Snake과의 인연으로 밴드 리더이자 리드보컬인 전설적인 락스타 데이빗 커버데일과 가까워져 결혼했다.

데이빗 커버데일은 전설적 락밴드 Deep Purple 3기 멤버로 Deep Purple에서 Solider of Fortune 등을 부른 레전드 락스타다.

타우니 키테인은 데이빗 커버데일과 2년여 짧은 결혼 생활끝에 갈라섰고이후 1997년 MLB 투수 척 핀리와 결혼해 5년 동안 2명의 아이를 낳은 후 이혼했다.

타우티 키테인은 이후 TV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해왔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