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North Hills 지역 차량충돌사고, 18개월 아이 숨져

주형석 기자 입력 10.18.2021 06:51 AM 조회 2,969
차량 2대 충돌, 그 여파로 벽 들이받은 차량이 유모차 덮쳐
유모차에 타고 있었던 남자아이, 병원에서 치료받던 중 사망
사고 캠리 차량 뺑소니쳤다가 나중에 LAPD에 자수해 조사받아
LA 카운티 North Hills 지역에서 차량충돌사고가 일어나 유아가 숨졌다.

LAPD는 어제(10월17일) 아침 7시35분쯤 15500 Block West Nordhoff St에서 차량충돌사고가 일어나 경찰관과 소방관이 사고 현장에 출동했다고 밝혔다.

West Nordhoff St을 동쪽에서 서쪽 방향으로 달리던 Honda CR-V SUV 차량이 15500 Block 부근에서 좌회전을 하다가 달려오던 Toyota Camry 차량과 부딪혔다.

Toyota Camry는 사고 직후 그대로 달아났다.

목격자는 Toyota Camry 차량과 충돌한 Honda CR-V가 그 충격으로 튕겨져 나가 옆에 있던 벽을 들이받았다고 전했다.

이  Honda CR-V는 벽을 들이받으면서 벽앞에 있었던 여성과 18개월된 남자아이를 덮쳐 부상을 입힌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과 18개월 아이는 아무 관계가 없는 사이였는데 당시 아이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외출해 유모차에 타고 있었다.

사고로 크게 다친 이 18개월된 남자아이는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치료를 받던 도중 숨지고 말았다.

Honda CR-V 운전자는 사고 후 계속 남아 경찰 조사에 협조했지만 Toyota Camry는 그대로 사고 현장을 떠났기 때문에 뺑소니로 수배됐다.

하지만, Toyota Camry 운전자는 어제 오후에 들어서 LAPD에 자수하고 사고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