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40대 후반 CA 여성, 10대 섹스 파티 개최해 체포

주형석 기자 입력 10.14.2021 06:05 AM 조회 10,185
아들과 아들 친구들 집으로 불러 술 많이 마시게 해
남자, 여자 아이들 만취 상태 성행위 시켜.. 총 39건 혐의
CA에 거주하는 한 40대 후반 여성이 자신의 아들과 아들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들여 섹스 파티를 하게한 혐의로 체포됐다.

CA 주 Santa Clara 카운티 검찰은 올해 나이 47살의 쉐넌 매리 오코너 여성을 지난 9일(토) Idaho 주 Ada 카운티에서 체포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쉐넌 매리 오코너는 자신의 아들, 아들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들여 술을 많이 마시게해 만취하게 만들고 나서 역시 술취한 여성들과 성행위를 하도록 유도했다.

특히, 이 들 아들 친구들 중 일부는 동의하지 않은 상태에서   쉐넌 매리 오코너에 의해서 성행위에 동참하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Santa Clara 카운티 검찰은 쉐넌 매리 오코너가 자신의 집 이외에 다른 장소에서도 비슷한 파티를 열고 아들과 아들 친구 등 미성년자들 성행위를 하게 만든 것으로 보고 있다.

쉐넌 매리 오코너는 Santa Clara에 거주하다가 최근에 Idaho 주 Ada 카운티로 이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Idaho에서 체포된 쉐넌 매리 오코너는 지금도 Idaho 수감시설에서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인데 곧 북가주 Santa Clara로 송환될 카운티 검찰에 인계될 예정이다.

쉐넌 매리 오코너는 성학대, 아동성추행, 미성년자 음주제공 등 모두 39건의 범죄 혐의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