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롱비치, 중년 남성 운전자 흉기에 찔려 사망

주형석 기자 입력 09.21.2021 07:53 AM 조회 4,396
차안에서 습격당하고, 도로에서 숨진채 발견
탑승자, 범행 후 차량 운전해서 달아났다가 버려
Long Beach에서 차량 운전자가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Long Beach 경찰국은 오늘(9월21일) 새벽 0시15분쯤 차동차 충돌사고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East Louise Street과 Linden Avenue 부근 교차로에서 차량충돌사고가 일어났다는 신고였는데 사고현장 부근 주택가 입구에 쓰러진 남성 한명이 보였다.

이 남성은 40~50대 중년 운전자였는데 이미 사망한 뒤였다.

경찰은 사고 차량을 찾아서 인근을 수색하다가 출동한지 약 40여분 후인 0시55분쯤 200 Block East 56th Street, Atlantic과 Dairy Avenue 사이 작은 길 위에서 버려진 사고 승용차를 발견했다.

숨진 남성이 발견된 곳에서 약 0.5 마일 가량 떨어진 위치였다.

경찰은 차량 안에서 발견한 핏자국을 비롯한 여러가지 증거들을 바탕으로 누군가가 타고 있었고 그 탑승자가 주행중에 운전자를 습격한 것으로 분석했다.

탑승자는 범행 후 흉기에 찔려 치명상을 입은 운전자를 도로에 버렸고, 스스로 운전석에서 차를 몰고 현장을 벗어난 후 차를 버리고 도주한 것으로 보인다.

Long Beach 경찰국은 숨진 운전자가 탑승자를 태우고 운전하다가 Linden Ave를 지나면서 습격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공식성명에서 발표했다.

운전자는 흉기에 찔린 후 스스로 차를 벗어나 주택가 쪽으로 걸어가다가 도로 위에서 쓰러진 후 그대로 숨을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

탑승자가 왜 갑자기 운전자를 흉기로 습격해 살해했는지 구체적 범행 동기 부문은 아직도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이다. 

Long Beach 경찰국은 이번 사건에 대해 제보를 받고 있는데 1-562-570-7244, Long Beach 살인과로 연락하면 된다.

Long Beach 살인과에는 3명의 담당 형사들인 애드리언 가르시아, 후안 카를로스 레예스, 호세 로드리게즈 등이 이번 중년 남성 운전자 흉기 살해 사건을 맡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