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연방 정부 실업수당 환불 대상, 방법, 과정

이황 기자 입력 07.20.2021 02:23 PM 수정 07.21.2021 10:49 AM 조회 7,277
※PPP와 실업수당 등 경제와 노동 등 실생활과 밀접한 법안과 더불어 법적인 내용들을 살펴보는 시간

패널 : 안병찬 ABC 회계법인 대표 

1. 실업수당이 주정부로 부터 지급되는 것이 있고, 연방정부로 부터 지원받아서 지급되는 실업수당,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중에 연방정부로 부터 지급되는 실업수당이 당초 예상보다 일찍 중단되는 주들이 있어서 혼선이 있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2. 팬더믹으로 받은 실업수당은 면세로 결정되었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 결정이 늦어져서, 미리 신고한 사람들은 환불을 받아야 하는데, 환불금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3. 그러면 본인이 환불대상이 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4. 환불금 금액을 국세청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결정하나요?

5. 환불금을 받게 된다면, 어떻게 받게 되나요?

6. 앞서 설명하신 방법으로 계산했는데, 자신이 계산한 것과 실제 환불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수도 있지 않습니까? 이런 일은 어떤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지요?

7. 국세청에서 환불금을 은행계좌로 입금시켜준다고 했는데요. 은행에 입금된 것이 이 실업수당 과 관련된 환불금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8. 만약 이 환불금 더 늦어진다면, 어떤 이유 때문에 더 늦어지게 될까요?

9. 환불금을 지급할 때 연방국세청에서는 체납세금을 차감한다고 했는데요. 연방세금만 차감하나요? 아님 주정부 세금 등 다른 세금들도 차감하는지요?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