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울타리USA’, K-푸드 쇼핑 축제 “울타리 페스타2023과 함께하세요”

이황 기자 입력 06.19.2023 11:09 AM 수정 06.19.2023 11:12 AM 조회 2,718
Photo Credit: 울타리USA
K-푸드 온라인 쇼핑몰 울타리USA가 쇼핑 축제 ‘울타리 페스타(WOOLTARI FESTA) 2023’을 개최한다.

미주 프리미엄 K-푸드 쇼핑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건 ‘울타리 페스타 2023’은 오늘(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LA와 라미라다, 토렌스, 어바인, 시애틀 등 오프라인 매장 5곳과 온라인 몰(www.wooltariusa.com), 공식 SNS계정에서 진행된다.

쇼핑 축제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울타리 페스타 2023’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과 전상품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긴 무제한 쿠폰팩을 발급한다.

또 매일 공개되는 퀴즈 이벤트와 3,6,9달러 초특가 상품을 통해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울타리USA는 밝혔다.

첫날인 오늘(19일)에는 최상급 ‘완도 다시마전복’이 9달러 특가 상품으로 준비된 것은 물론 상반기 인기 정육 세일 등이 메인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페스타 우수 구매 고객에게는 1천 300달러 상당의 딤채 김치냉장고와 울타리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LA와 라미라다, 토렌스, 어바인, 시애틀 등 오프라인 매장 5곳을 방문한 고객 역시 현장에서 김치냉장고를 비롯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대표 인기 상품인 연평도 양념게장과 상주곶감, 민어굴비 등 고급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LA직매장에서는 ‘울타리를 맛보다’라는 컨셉의 미식회가 진행돼 눈길을 끈다.

방문고객 누구나 마음이가 떡, 학화호도과자 등 인기 간식류와 프리미엄 건강식품 이경제 선식, 삼양삼두유 등을 직접 맛보고 상품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울타리USA 김민혁 대표는 일상 속 팁마저 부담이 되는 등 최근 경기 침채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속 많은 소비자가 양질의 K-푸드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함께하는 쇼핑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