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인가정상담소, 가정폭력 전문가 교육 무료로 받으세요!

김신우 기자 입력 10.03.2021 10:25 AM 조회 2,395
한인가정상담소 KFAM이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를 대상으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온라인 교육과정(40 Hour Domestic Violence Advocate Training)’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2주간 온라인 줌을 통해서 실시한다.

본 교육은 가정폭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적으로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한인가정상담소는 CA주로부터 공식 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40시간 교육과정을 마치면 과정 이수 수료증을 발급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가정폭력 개요와 역사 ▶아동학대 ▶청소년 데이트 폭력 ▶가해자의 책임과 지원 ▶피해자 상담 및 지원 ▶안전대책 ▶법률지원 등이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은, 한인가정상담소는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서는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며 본 교육을 통해 건강한 한인가정과 한인 이민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힘을 모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방정부 후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등록은https://tinyurl.com/DV40hrs에서 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jwoo@kfamla.org혹은  mlee@kfamla.org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