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17. 잔기침, 가래 그리고 천식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8.24.2021 15:59:55  |  조회수: 1209

등판 독소 없애니 잔기침, 위산역류가 사라졌어요

 

#1. 담배를 피우지 않는데도 늘 잔기침에 시달리던 임 모씨는 등판이 많이 막힌 상태였다. 무용을 해서 다른 사람보다 부드러운 상태였지만 정작 흉추 뼈를 중심으로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양쪽 부분이 막혀 있어 기운이 앞으로 흘러가지 못하는 상태였다. 이렇다보니 머리 위로 올라가는 기운이 막혀 잔기침, 위산역류, 고혈압으로 노심초사하고 있었다. 이랬던 임 씨가 불과 반 년 만에 잔기침에서 해방이 되고 위산역류와 고혈압의 공포에서도 탈출한 것은 무엇 때문일까.

#2. 최근에 본 연구소에 들른 60대 정 모씨의 경우 이미 심장 수술을 한 경우로 등판을 보니 소위 거북등처럼 딱딱하게 막혀 있었다. 또한 아랫배는 남산만하게 불러 소위 낙지가 발판을 등판쪽으로 뻗어 앞쪽으로 잡아당기는 형국이었다. 이렇다 보니 목 뒤가 불룩해져 양 어깨가 아프고 손가락도 통증이 오는 상태였다. 병의 뿌리가 골반과 아랫배에 있는 대표적인 케이스였다.

상기 두 분의 경우처럼 인간의 등판은 경추와 요추를 연결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곳이고 흉추를 중심으로 양 옆으로 갈비뼈가 둘러싸고 있으면서 앞쪽의 오장육부로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통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문제는 등판의 뼈 속에 독소가 가득 들어차게 되면 흉추 뼈가 좌, 우로 틀어지고 점점 근육의 고체화를 불러 하나, 둘 통증을 불러오고 급기야 오장육부로 흘러들어가는 기운이 막혀 병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흔히 심장병이 생기면 양방에서는 막힌 동맥을 뚫어주고 다시 흐르게 해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위장병이 생기면 약을 통해 위장을 뚫어 주지만 이것 또한 일시적인 미봉책에 불과하다. 병이 생긴 근본 원인은 놓아둔 채 당장 병이 생긴 부위만을 다스려주기 때문에 재발이 되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된다. 또한 허리 부위가 아프면 허리 3, 4, 5번만을 다스리는 우를 범한다. 그 뿌리가 삐뚤어진 꼬리뼈와 천골에 있는데도 엉덩이 전체를 개복해야 되기 때문에 사실상 수술이 불가능하게 된다. 천골이 삐뚤어지면 아무리 뛰어난 카이로프랙터라도 원 상태로 맞출 수가 없다. 당장 오늘 좌우상하 균형을 맞추어 놓아도 하루 이틀만 지나면 다시 원 상태로 돌아가게 된다.

골반은 말 그대로 인체의 핵심이다. 식물로 이야기하면 뿌리 부분에 해당된다. 이 곳이 삐뚤어지면 당연히 골반 내 상층부에 있는 허리 5번과 그 위에 있는 허리 4번이 기울어져 통증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후 요추를 지나 흉추 전체의 뒤틀림을 가져 오고 급기야 양 어깨와 팔까지 통증이 번져 나가게 되는 것이다.

 

독소가 골다공증 불러

 

그러면 과연 골반은 왜 삐뚤어질까.

나이가 지긋한 많은 분들의 걸음을 보면 골반의 균형이 무너져 기우뚱 걷은 모습을 자주 목격하게 된다. 특히 출산을 통해 골반이 제대로 맞추어지지 않은 여성이 더 자주 눈에 띈다. 인간은 누구나 40대 이상이 넘어가면 혈기 즉 인체 내 전기가 모자라 독소 배출을 제대로 하지 못해 가장 먼저 항문 내 대변이 늘 잔변으로 남아 썩은 독소가 꼬리뼈와 골반의 구멍을 통해 스며들기 시작한다. 이로 인해 골다공증이 생기는 것이다. 골다공증은 한마디로 골수에 똥물이 가득 차 있는 것이다.

문제는 꼬리뼈를 강타한 독소가 천골을 약하게 만들어 삐뚤어지게 하고 이후 골반 전체를 들어 채운다. 이후 요추와 흉추를 타고 올라가며 인체의 근간을 서서히 무너뜨린다. 흉추가 독소로 가득 차게 되면 흔들리는 나무에 덧대는 부목처럼 흉추를 둘러싸고 있는 갈비뼈가 부목역할을 하며 살다가 점점 솟아오르게 된다. 바로 이 때부터 등판의 막힘 현상이 일어나 위장의 맞은 편 흉추 6~7번 부분을 막아 위산과다와 역류 등 위장질환을 가져오고 바로 위 가슴 부분이 막히면 여성의 경우 유방암을 불러오기도 한다. 더 위로 올라가 흉추 2~3번이 막히면 폐로 가는 기운이 막혀 잔기침에 시달리고 가래와 기침으로 고생하게 된다. 이후 경추 7번과 어깨가 만나는 십자지점이 막혀 양 팔로 가는 기운이 제 때 흐르지 못해 어깨와 엘보우 그리고 팔에 이상이 생기고 손가락에 관절염이 생긴다.

상기의 분처럼 잔기침에서 해방되려면 삽입형으로 항문 내 독소를 잘 빠져나가도록 괄약근을 조이는 작업을 해주어야 한다. 그래야 매일 배변을 하고 난후 새로운 독소가 계속 꼬리뼈를 타고 올라가지 않게 된다. 이어 침봉형과 깔판형으로 삼각형 모양의 골반 내 독소를 제거해주고 요추~흉추~경추의 순서대로 뼈 속 독소를 없애주면 몇 개월 내에 잔기침을 포함해 여러 가지 병이 하나둘씩 사라지는 기적을 맛볼 수가 있게 된다.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전기를 재충전 시켜 뼈에 쌓인 독소인 산화철을 없애주는 자가 치유 건강기구이다.

문의: LA(213)675-6877, OC(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

 

 사진설명

잔기침이나 어깨 부위가 아픈 분은 반드시 골반~요추~흉추의 순서대로 뼈 속 산화철을 제거해준다. 등뼈에 좋은 깔판형 모습.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7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