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 남자 아이의 사례입니다. 미라클터치를 사용한 지는 어언 7년이 되었습니다.
저희 센터에 처음 왔을 때는 말을 잘하지 않고 말을 해도 어눌하게 표현을 했었습니다. 아울러 얼굴을 땅에 대고 엎었을 때 발목이 침대 바닥에 닿지 않고 기역자 모양으로 꺾여 있었으며 종아리와 허벅지에 털이 거의 나지 않아 솜털 형태로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1년 전부터 허벅지와 종아리에 털이 나오기 시작해 이제는 수북하게 올라오게 되었고 발목도 정상인처럼 평평하게 펴졌습니다.
이렇게 되자 점점 언어능력도 좋아져 말하는 것이 확연하게 좋아졌습니다. 어느 날 부모도 “요즘 아이의 표현 능력이 달라졌다”며 좋아하셨습니다.
매일 엉덩이에 미라클터치 제품(골강새)을 깔고 생활화하면서 골반 전체의 뼈가 좋아져 얻은 값진 결과였습니다.
게다가 등판에 대고 쓰는 깔판형 제품을 매일 사용해 C자처럼 굽었던 등판 뼈가 확연하게 펴지게 되었습니다.
인체의 뿌리이자 근간이 골반이 좋아지고 말초신경인 발과 발목이 펴지면서 하체가 좋아지게 되었고 등뼈를 포함한 상체도 열리게 된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인 중추신경을 다스려주면 또 한꺼풀 병마가 벗겨지면서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골반신경과 말초신경 그리고 중추신경이 막힘이 없이 유기적으로 돌아가게 되면 인체는 살아나게 됩니다. 자폐증을 치유할 수 있는 희망을 보게 되어 그 일기를 써 내려 가고자 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문의:LA(213)675-6877, OC(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TV라고 입력하시면 더 많은 간증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