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키미 카메리카

LISA SAN, CINDY CHOI

건강 컨설턴트

  • NPO후코이단의 정회원
  • 국제 면역학회 정회원

혈관 건강의 적신호,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

글쓴이: Uminoshizuku  |  등록일: 11.29.2021 21:32:47  |  조회수: 1385
최근 혈액, 혈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혈액 속에 중성지방과 LDL콜레스테롤 및 총 콜레스테롤의 증가는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의 원인이 되어 심장병, 뇌졸중 등의 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과식과 고지방 식품으로 필요 이상의 열량을 섭취하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의 합성이 빨라지게 되는데요, 한국인들의 평균 중성지방 수치는 세계 1위로 미국과 비교했을 때 중성지방 수치가 약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관과 혈액순환 상태의 관리를 돕는 식단을 통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중 여러 연구를 통해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동맥경화의 예방을 돕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특히 갈조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인 해조 후코이단은 항암작용 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양을 조절하는 효능도 갖고 있느데요, 음식을 통해 합성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은 장내에서 후코이단의 끈적끈적한 성분에 흡착되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변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약리적 효능을 지닌 후코이단은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1.고분자 후코이단
후코이단은 다당체로 고분자인 상태에서 후코이단의 효능이 발휘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세계 유일의 비영리 후코이단 연구소인 일본 NPO후코이단 연구소에서도 고분자 후코이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과학적 임상데이터의 보유
후코이단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제품의 임상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합니다.

3.단일 후코이단 보다는 복합 후코이단
일본 NPO 후코이단 연구소의 연구 결과 복합 후코이단이 단일 후코이단 보다 면역세포를 더욱 활성화 시키며, 후코이단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4.JHFA 인증 마크의 획득
JHFA는 후코이단의 유일한 품질 규격으로 후코이단의 원료, 분자량, 분자구조, 제조 공장 등의 까다로운 점증을 통과한 품질 보증 마크입니다.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후코이단은 제품마다 효능이 다르므로 고품질의 후코이단을 선택하기 위한 기준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는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무료 전화: 1-866-566-9191(한국어)

https://www.kfucoidan.com/ko/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9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