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디즈니랜드 인근 호텔, 400여명 신규채용

주형석 기자 입력 07.04.2020 12:58 PM 조회 11,127
디즈니랜드 인근에 지어지는 호텔이 올 가을 개업을 앞두고 신규 채용에 나선다.

CBS LA는 Orange 카운티, Anaheim에 새롭게 건설되는 ‘Westin Anaheim Resort’ 호텔이 새 직원들 채용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디즈니랜드 건너편에 세워지는 ‘Westin Anaheim Resort’는 오는 10월 영업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를 위해 신규 직원 약 4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AAA 4 Diamond 등급인 ‘Westin Anaheim Resort’는 다양한 포지션의 일자리들이 비어 있어서 각 직종별로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이 달(7월)에 시작해서 앞으로 두 달 동안 모두 5차례에 걸친 ‘Job Fair’를 실시할 예정이다.  

첫번째 ‘Job Fair’는 다음주인 7일(화) 시작되고 다음 달(8월)까지 4차례 더 열리게 된다.

‘Westin Anaheim Resort’가 신규 채용하는 분야는 ‘Housekeeping’부터 ‘Engineering’, ‘요리’와 ‘음료’ 등에 ‘Front Desk’까지 거의 전 부문에 걸쳐 이뤄진다.

많은 일자리들이 ‘Full Time Job’으로 의료보험과 ‘401 K’ 등 각종 혜택들도 제공된다고 ‘Westin Anaheim Resort’ 인사담당 팀은 밝혔다.

‘Westin Anaheim Resort’측은 관심있는 사람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정보는 ‘WestinAnaheimJobs.com’에 접속하면 얻을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