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NAVY 미 해군 입대 문의 상담 FULL & PART TIME

글쓴이: Usnavy.hyun  |  등록일: 03.28.2024 13:24:31  |  조회수: 122
지역
La / Oc / Valley 
직종
기타 
연락처
(805) 574-3110 
담당자
모병관 다니엘 현 
고용정보
직원수 15명 이상 
※ 사기글 주의사항 ※
비트코인, 재무설계 등 부업을 빙자하여 수수료를 요구하는 글은 스캠이므로 절대 연락하지 마시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SoCal 에 유일하게 한/영 가능한 한인 미 해군 모병관 다니엘 현 입니다. 큰 관심으로 많은 한인 지원자들을 만나 제가 받는 혜택,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수 있게 도와드릴수 있어 보람을 느낌니다.

미국에 살면서 미 군인 혜택이 좋다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월급 말고는 다른 베네펫을 받으시면서 일하시나요? 혹은 직업이 맞지 않아 이직을 생각하고 계시거나, 아니면 그냥 살고계신 곳을 벗어나 세상을 경험하고 구경하고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를 생각하시나요? 그러신다면 미 해군을 발판삼아 더 큰 꿈을 가져보세요!

-군 복무라고 하여 막연하게 육체 훈련만 하시는게 아닌 미 해군은 기술직 임으로 본인이 직업을 선택하실수 있으며 선택하신 직업에 대한 교육 학교를 무료로 제공해 졸업 후 자격증을 얻으실 수 있으며, 군 복무중이나 제대후 전액 학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자격증은 사회에서도 인정받을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을 배우시고 제대후 자격증을 사회에서 인정받아서 좋은 직장에 취직해 혜택과 베네펫을 받으시면서 미래를 준비하세요. (+ VA benefits)

-유일하게 해군만 세계 여행을 하실 수 있으며 다른 나라들을 들려 몇일간의 휴일도 주어집니다. 해군이라 하여 바다에서만 돌아다니는게 아닌 세계 각국 나라들을 들리며 정비도 하고 몇일간 자유 시간이 주어져 관광도 하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미 해군 기지가 없는 나라라도 들릴수 있습니다.

-육체적인 훈련이 걱정되시면, 해군은 육탄전이 없기에 총기를 다루시는 일은 훈련이 끝나면 다시는 접할 일이 없으며, 육체적인 훈련보다는 직업에 대한 학교/공부 하는 시간이 더 많이 주어집니다. 총을 들고 전투하지 않습니다. (총기 관련 직업을 본인이 선택하지 않는 이상)

 **혜택**
- 집 마련하기 (게런티 론, no down payment) VA benefits
-차 살때 military discount 그리고 게런티 론
- paid sick days, paid vacation 이고 National holiday 는 쉽니다. (일년에 30일 유급휴일)
- 100% 학비 지원 (군 복무중 그리고 복무 후) 2번이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학교 무료 제공, certification 무료로 얻으실수 있습니다.
-집세 제공 (결혼 하신 신분 / 몇년 복무 후)
-무료 의료 보험 (가족 포함)
-세계 여행 기회
-시민권 신청이 빠르고 또 무료로 진행됩니다. (빠르고 신속한 절차)
- 본인이 직업을 선택하실수 있음

- 미 해군은 예비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하고 계신 직업이나 학교를 계속 다니시면서 파트 타임으로 해군으로 입대하셔서 군인 헤택 받으실 수 도 있습니다. 한달에 최소 2틀 (요일은 조절 가능) 참석하시면 되고 1년에 2주 ANNUAL TRAINING 하시면 됩니다. ANNUAL TRAINING 은 국내/해외에서 진행이 되며 해외시 이동비, 숙박비, 식비 등 제공이 됩니다.

-간단한 practice test 를 제공해 어떤 직업들이 가능한지 확인해드릴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레벨 영어 / 수학 문제)

자격이 되시고 새로운 도전 /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시면서 미국 생활을 생각하신다면 연락주세요. 해외 배정 보너스, 집세 제공 등등 많은 보너스도 있으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안전적인 직업과 급여, 자동 월급 상승, 복무중 기술을 배우고 제대후 하셨던 일을 계속 하실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해 미래를 준비해 나가세요.

**자격 조건**
17살 부터 41살 까지 입대가 가능합니다 (*추가 서류 필요없음) 42살 되기 전까지 입대가 가능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장 필수 (한국 졸업장도 ok) (졸업장을 공증 받으셔야 합니다)
영주권 / 시민권자 입대 가능합니다.

미 해군 모병관 다니엘 현
(805) 574-3110
1301 E LOS ANGELES AVE
SIMI VALLEY CA 93065
Duk.hyun@navy.mil
추천 구인정보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잡톡 [ Job Talk ]

이민법

사람찾기

상법 ·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