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27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27.2020 01:50 PM 조회 3,283
주식시장은 하루 엇갈리고 3일이나 오른 이번주를 3주만에 처음 상승한 주로 마무리했다. 

글로벌 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상황에서도 코로나 백신에 대한 기대감은 다시한번 매수심리를 자극하는 호재로 작용했다. 

개장초 rally mode에서 잠시 혼조세로 밀렸다 반등한 장은 간발의 차이로 3대지수 모두 강세로 마감하는데 성공했다. 

수요일에도 유일하게 강세로 마감했던 NASDAQ이 이틀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3주만에 4일연속 상승한 가운데 유일하게 약세를 넘나든 DJ는 초반에 올랐던 것의 70% 이상을 없애버린채 마감해 수요일에 이어 또다시 뒤처진 모습을 나타냈다. 

그러나 Thanksgiving 연휴로 급격히 감소한 거래량 속에서도 매수세는 일정수준을 유지하며 꾸준히 몰려와 4일동안 3일을 오른 장의 상승momentum이 이쯤에서 꺾이기보다 지속될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했다. 

한편 MRNA는 6일동안 5일을 오르며 이틀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해 이번 11월달 들어 92% 그리고 올해들어 무려 565%나 폭등한 초강세를 나타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