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21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21.2019 01:42 PM 조회 1,780
주식시장은 6주만에 처음 이틀연속 떨어졌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하락하고 중국과의 무역협상 가능성이 여전히 불투명한 상황에서 투자심리는 이틀째 위축된 상태에 머물렀다. 

출발과 함께 잠시 올랐다 하락반전한 장은 꾸준히 반등을 시도하고도 회복세를 찾기보다 하락폭을 반 정도 줄이는데 그쳤다. 

어제 3주만에 처음 하락하며 휘청거렸던 장이 이번달들어 처음 그리고 10월 8일이후 6주만에 이틀연속 떨어지자 이쯤에서 profit-taking이 몰려올 수 있다는 긴장감이 감돌았다. 

그러나 최근 반복됐던 사상 최고치 경신을 멈추고 장이 하락세로 완전히 꺾일거라는 분위기 역시 형성되지 않아 이틀동안의 약세가 반짝 숨고르기로 끝날 가능성도 충분히 있음을 시사했다. 

한편 LB는 엇갈린 실적결과에도 불구하고 다음분기 수익전망을 살짝 높이며 6개월만에 가장 크게 폭등한 날을 나타냈지만 올랐던 것의 1/3을 지우고 1년 전에 비해 42% 폭락한 10년 최저 수준에 머물러 회복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지지 않았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