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서 주차 차량에 '무차별 연쇄 벽돌 테러'.. 제보 당부

전예지 기자 입력 04.03.2024 11:38 AM 수정 04.03.2024 12:04 PM 조회 5,839
최근 LA지역에서 최소 4건의 무차별 차량 벽돌 테러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은 지난 목요일(3월 28일) 오후 5시쯤 베니스 지역 버나드 애비뉴에 위치한 주택가에서 보고됐다.

사건 현장 인근 감시카메라 영상에는 한 여성이 흰색 폭스바겐 차량에서 벽돌을 들고 내리더니 건너편에 주차된 포르쉐 카이엔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여성은 돌연 카이엔 앞유리를 향해 벽돌을 던졌다.

파손된 유리를 확인한 여성은 바닥에 떨어진 벽돌을 들고 자신의 차량을 타고 유유히 사라졌다.

같은 날 소셜미디어에는 유사 범행 장면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동일 차량에서 벽돌을 들고 내린 여성이 주차된 테슬라 차량으로 다가가 벽돌을 던져 유리를 깨고 다시 벽돌을 챙겨 달아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선 두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자 추가 제보가 잇따랐다.

우드랜드 힐스 지역에서는 현대 차주로부터 “동일 여성이 자신의 차량 앞 유리와 뒷유리창을 벽돌로 마구 내려쳤다”는 신고가 접수됐고, 또 컬버시티에서는 또 다른 테슬라 차주가 동일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더 많은 피해자가 있을 것으로 보고 용의자 신원 파악을 위한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했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썩은사회 26일 전
    동아시아 서아시아 동유럽에선 이런것들은 바로 응징대상으로 찍히고 응징 당하는데 (당연히도) 현재 서유럽 포함 앵글로국가 즉 미국 캐나다 호주 이런곳 트렌드가 이런짓을 포용하는 방향으로 틀어져서 일반 시민들만 당하고 고생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