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할로윈 안전수칙 (10-28-11)

글쓴이: LAPD  |  등록일: 11.02.2011 13:38:16  |  조회수: 4021
 
Captain's Corner : October 28, 2011


Captain Tina Nieto  캡틴 티나 니에토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캡틴 티나 니에토 입니다.
Catain's Corner 월간 업데이트 입니다.

현재 Part 1 Crime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폭력범죄에서는 13.5%의 감소를 보이고 있고 재산범죄는 13.7%의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합적으로  Part 1 Crime이 13.6% 줄었습니다.
이것은 작년 이맘때부터 현재까지 480건의 폭력 중범죄와 재산상의 중범죄가 줄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지난 주의 가장 큰 이슈는 차량도난이었습니다.
저는 어느 지역에서 차량이 도난 되었는지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만
범죄발생지역은 저희 구역에 산발적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저희 구역은 6.26스퀘어마일 입니다...
그러하여 저희가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작한 한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희가 시작한 프로그램은 클럽을 포함합니다. 여기에 클럽의 예가 있습니다.
일반 가게에서는 30 - 50달러에 클럽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저희 올림픽 디비젼으로부터 편지를 받으셨다면
액세스 쿠폰인 그 편지를 저희에게 갖고오시면
차량도난 방지를 위해 클럽을 15달러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들이 혼다 또는 토요타 차량을 갖고계시다면 senior leader officer가 올림픽지역
주민을 위해 쿠폰을 갖고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클럽은 15달러입니다.
클럽을 스티어링 핸들에 부착하면 즉시 차량이 도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고 여러분들의 차량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다른 일들도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저희를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심으로서 올림픽 디비젼의 차량도난 비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클럽 프로그램에 관하여 더 질문이 있으시다면 213-382-9130 (Community Relations Office) 로 전화주십시오.
할로윈이 다가옵니다. 자, 그러면 매우 심플한 할로윈 안전수칙 몇 가지에 대해 얘기해봅시다.
Treat or Trick (사탕을 안 주면 장난칠 거예요)을 하러 아이들이 여러분의 현관을 방문하는 것을
준비시
저희가 여러분께 권해드리는 것은 여러분의 집을 안전하게 하는 것입니다.
현관이나 앞마당 드라이브웨이에 있는 물건들을 치우십시오.
예를들면 가든 호스나 장난감 자전거 잔디밭장식품들 같은  아이들의 진로에 방해가되는 물건들을
치워두십시오.  
여러분들의 현관까지 이를 때 안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여러분댁의 아웃도어 조명을 확인하시고 다 나간 전구는 갈아끼우십시오.
그래서 Treat or Trick 하는 아이들이 어디로 가는 지 보일 수 있도록 해두십시오.
만약 여러분들이 애완동물을 키우신다면 애완동물을 제지하십시오.
또한 어린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동행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큰 자녀들이 홀로 나갈 때는 나이가 많던 적던 여러분들의 자녀가 어디로 가는지 아셔야
합니다.
여려분들이 허락할 수 있는 내에서 루트를 계획하도록 하고 돌아오는 시간을 정하십시오.    
또 전화번호를 교환해 두십시오.
현관 불이 켜져있는 집에만 들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할로윈에 방해받고 싶지 않아할 지도 모릅니다.  
보통은 현관에 불을 켜두지 않음으로써 이 할로윈에 참여하지 않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므로 만약 불이 꺼져 있다면 들르지 마십시오. 
할로윈데이에 어린이들의 보행자 부상이 가장 흔하기때문에 항상 할로윈 Treat or Trick 팁을 기억
하십시오.
Be careful while walking in Neighborhood!
그룹으로 뭉쳐서만 다니시고 어디로 가는지 서로 이야기 하십시오. 
또한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핸드폰을 휴대하십시오. 
항상 보도로 다니십시오. 그룹으로 길을 건너고 눈에 띄는 커스튬을 입은채로 건널목을 이용하십시오.

절대로 드라이브웨이에 주차되어 있는 차 사이로 건너지 마십시오.
운전자들은 Treat or Trick하는 아이들을 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절대로 한 차가 멈추면 다른 차들도 멈출 것이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Call Poice to report Suspicious Activity!
의심스러운 행동이 있으면 경찰에게 바로 알려주십시오. 

Use Flashlights and Glow Sticks!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밤에 밖에 나가신다면 반드시 반사가 되는 재질의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반사되는 조끼를 착용하시거나  또는 야광봉을 사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의 trick or treat 을 더 즐겁게 할 수있는 간단한 팁입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픽디비젼에서 최근에 열린 카니발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는 이 행사에 지원해 주신 올림픽 커뮤니티에게 감사드립니다. 성공적인 행사였습니다.
더 말씀을 드리면 불편을 끼쳐드렸음에도 여러분들의 인내에 감사드립니다.
내년엔 교통체증을 줄일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여러분들의 지원에 감사합니다.

다음 이 시간까지 안녕히 계십시오.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6 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