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올림픽 경찰서 Senior Lead Officers (1-17-12)

글쓴이: LAPD  |  등록일: 01.23.2012 18:04:45  |  조회수: 4598
 
Captain's Corner : January 17,  2012
 
Captain Tina Nieto  캡틴 티나 니에토 :
안녕하세요. 이번주 Captain's Corner입니다. 저는 올림픽 경찰서의 서장 티나 니에토 입니다.
 
작년 2011년은 훌륭한 한 해였습니다.
작년 한해를 어떻게 마무리했는지 말씀드리고자합니다.
2011년 작년 한해 폭력범죄와 재산상의 범죄가 12.3%의 감소했습니다. 
엘에이시에서 4번째로 좋은 결과입니다. 작년 이맘때보다 올림픽 디비젼에서 532건의 Part1범죄
(폭력중범죄와 재산상의 범죄)가 줄었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협조에 굉장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도움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께서 엘에이에서 두번째로 살기 안전한 지역으로 만들어주셨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다시 한번 2011년 주민과 지역사회 여러분 모두가 주신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지만 지금은 2012년 입니다. 
저의 경영철학인 자넷잭슨의 노래 'What Have You Done for Me Lately' 처럼 
다음 2주 동안 커뮤니티 여러분들께서 협조해주셨으면 하는 내용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Combating Property Crime (재산상의 범죄 방지하기)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범죄유형은 차량도난(Grand Theft Auto(GTA))과 차를 부수고 
차 안의 물건을 훔쳐 달아나는 (Burglary from motor vehicle(BFMV)) 등의 재산범죄가 기승을 부리고있는 추세입니다. 저희는 이것을 GTA 그리고 BFMV라고 부릅니다.
 
다음은 여러분들이 범죄를 줄이기 위해 하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범죄를 줄이기 위해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실 수 있는 방법은 전에 말씀드린 바 있는 핸들위에 걸어 잠그도록 되어있는 클럽입니다.
 
Purchase the Club for $15.00 ($15에 클럽 구입)
올림픽 경찰서에 오시면 클럽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핸들에 걸어 잠그도록 되어있는 클럽을 일반 근무시간내 올림픽경찰서에 들르셔서
15불에 구입하십시오. 일반 가게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반값 또는 그 이상일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Hide it, lock it, keep it (숨기고, 잠그고, 지키고) 입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차안의 귀중품들을 눈에 띄지 않도록 치우시고 문을 잠궈서 지나가던 나쁜사람들이 훔쳐가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Hide it, lock it, keep it 그리고 클럽구입 가능합니다.
 
제가 이 캡틴스 코너를 통해 여러분께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커뮤니티 멤버들과 저희 시니어오피서들과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입니다.
지역사회와의 파트너쉽 그리고 저희 경찰관들이 2012년도 범죄율을 5% 더 낮출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께서 함께 도와주십시오.
여러분들을  안으로 안내하겠습니다. 잠시안으로 들어가 엘에이피디 올림픽경찰서의 몇몇 중요한 Senior Lead Officer 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범죄감소와 주민참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Senior Lead Officer 몇 명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경찰관들은 지리적으로 분할된 구역에서 Basic Car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니어리드 오피서들은 서로 연합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리고 역할을 수행합니다.
경찰관들은 지역사회 경찰 고문회와 함께 그리고 한 요원으로 Basic Car구역에서 특별한 문제나 범죄추세를 관찰 감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경찰관들은 여러분들 지역사회를 위한 특사입니다.

자, 그러면 몇몇 저희 시니어리드 오피서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에 여러분을 뵐때까지 여러분께서 기억하실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범죄를 키운다는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수잔 가르시아입니다.
저는 Acting Senior Lead Officer(경사)로서 Basic car는 20A53 이며
담당 구역은 북쪽으로는 최대 윌셔 블루바드까지 사우스방향으로는 피코 블루바드까지
동쪽은 놀만디 서쪽은 크렌셔/알링턴 입니다.
만약 이 구역에 관련하여 어떤 커멘트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할구역: 20A53 Susan Garcia 213-793-0773 Acting SLO

안녕하세요, 저는 올림픽 경찰서의 시니어 리드 오피서 조셉 펠라이오입니다
Basic Car는 20A1 입니다.
제 관할 구역은 북쪽으로는 멜로즈 & 웨스턴 지역이고 남쪽은 최대 웨스턴과 윌셔이고
웨스트는 얼빙과 윌셔 그리고 이스트로는 최대 멜로즈 입니다.
관할구역: 20A1-Joseph Pelayo 213-793-0709

안녕하십니까? 제 이름은 댄 챠베즈이고 경찰 Basic Car 지역은 20A97 입니다.
제 관할 구역은 북쪽으로는 피코 남쪽으로는 워싱턴 서쪽으로는 놀만디 동쪽으로는 후버입니다. 
저에게 컨택하실 일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전화주십시오.
관할구역: 20A97 - Dan Chavez 213-793-0648  Acting SLO

안녕하세요, 저는 크리스토퍼 랜드리 경사입니다.
제 Basic Car는 20A69 입니다.
저의 북쪽 관할 구역은 8가까지이고 사우스 보더는 피코입니다.
제 동쪽 보더는 후버이며 서쪽 보더는 놀만디입니다.
언제든지 아래의 전화로 연락주십시오.
관할구역: 20A69 - Chriopher Landry 213-793-0789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하이디 스타클레인입니다.
저는 20A33 지역을 관할하는 액팅 시니어 리드 오피서입니다.
5가에서 산마리노까지 그리고  놀만디에서 웨스턴 까지가 제 관할 구역입니다.
관할구역: 20A33 - Heidi Stockein 213-793-0649  Acting SLO

LAPD의 Basic Car Plan을 참고하십시오. 
http://lapdonline.org/search_results/content_basic_view/6528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6 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