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든그로브 30대 남성, SNS에서 만난 어린 소녀 집에서 성폭행

주형석 기자 입력 10.21.2023 11:48 AM 조회 11,077
Eric Andrew Carino(32),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어제 긴급 체포
인기있는 SNS 통해 어린 소녀와 채팅 후 현실에서 직접 만나
만난 후 집에 가겠다는 소녀를 자신의 거주지 데려가서 성폭행
성폭행 후 소녀를 보낸 후에 자신의 SNS 계정에서 소녀 블락시켜
Garden Grove에서 미성년자 성폭행 사건이 일어났다.

어제(10월20일) 오후 어린 소녀가 911에 전화해 자신이 조금전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

Garden Grove 경찰국은 911 신고를 접수받고 출동했다.

소녀가 제보한 장소에 도착한 Garden Grove 경찰은 그 곳에서 에릭 앤드류 캐리노(32)를 체포했다.

에릭 앤드류 캐리노는 SNS에서 어린 소녀와 채팅을 했고 소녀를 만나자고해 자신의 집에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어린 소녀가 실제 만나고 나서 집에 가겠다고 하는데도 에릭 앤드류 캐리노가 그런 요청을 무시하고 성폭행했다고 전했다.

Garden Grove 경찰국은 지난 수개월 동안 SNS 상에서 성범죄자가 미성년자 유혹 후 성폭행한 범죄를 추적해왔는데 에릭 앤드류 캐리노가 그 용의자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여죄를 추궁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에릭 앤드류 캐리노는 어린 소녀를 성폭행 하고 나서 집으로 돌려보낸 후에 자신의 SNS 계정에서 그 소녀를 블락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어린 소녀는 성폭행 당한 후에 에릭 앤드류 캐리노에게서 풀려나자마자 곧바로 911로 전화한 것으로 나타났고 그것이 검거로 이어진 것이다.

Garden Grove 경찰국은 법원으로부터 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에릭 앤드류 캐리노 집을 뒤진 결과 증거물을 찾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자들이 더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 제보를 받고 있는데 1-714-741-5877로 하면 된다.

경찰은 제보자들 신상이 전혀 공개되지 않는다면서 미성년자 피해자들도 안심하고 연락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