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블링블링 화장법

글쓴이: EvaLee  |  등록일: 12.19.2013 11:20:59  |  조회수: 8769

10년 어려보이게 하는 화장법
 
연말연시에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계절.
이 시기에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어필 할수도 있고 안좋았던 인상도 바로 잡을수 있는 좋은 기회다.  두꺼운 화장을 벗고, 여자들이여 자신의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을 하자. 
자!  우선 먼저 얼굴을 거울에 들이대고 자세히 한번 보자.
본인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곳이 있을 것이다.  피부가 예쁘신 분들은 단연코 모든 화장에서 빛이 난다.  오늘은  눈이 예쁘신 분들에게 요즈음 어려보이는 화장법을 알려 드리고 싶다.
 
우선 은은한 펄이 들어가 있는 실버 계통의 칼라를 눈 두덩이까지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음 피치나 핑크로 쌍꺼풀 있는 곳까지 음영을 주고, 포인트로 눈 끝에 옷 색깔에 맞는 브라운 계통이나 퍼플 아니면, 다크 그레이 톤으로 꼬리를 살짝 포인트를 주면서 섹시한 눈빛을 연출 한다.
 
   속눈썹이 긴 사람은 구지 속눈썹을 붙이지 말고, 속 눈썹 사이사이를 펜슬이나 아이라인으로 꼼꼼하게 채운다음 눈썹 컬을 만든후  마스카라를 디테일하게 바른다.  이때 주의할 점은 마스카라를 너무 과도하게 발라서 눈썹과 눈썹이 뭉쳐있는 무거운 느낌을 절대 주지 말아야 한다. 
 
요즘 신세대들이 많이하는 화장법은 피부화장을 화사하고 가볍게 하며,  파우더의 사용을 최소화하며 눈및 다크서클을 크리미 컨실러로 살짝 커버한 다음 그곳에 광채가 나는 펄로  붓으로 살짝 터치하면 물광 기법이 난다.  그리고 눈썹은 갈매기 형으로 그리면 이지적으로 보이고, 일자형으로 그리면 어려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파티복에 따라 립스틱 칼라는 천차만별로 갈 수 있지만 요즘 유행하는 밝은색 피치톤이나 아니면 레드 톤으로 표현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따뜻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얼굴 전체가 깨끗해 보이며 화려해 보일 수 있다. 
 
이날 누구 에겐가  매력을 어필하고 싶으시면 절대로 진한 스모키화장은 피하시고 내츄럴한 피부화장과 함께  정열적인 레드 입술을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으며 매력적인 여자로 등급을 받을 것이다.   드레스는 부드러운 쉬폰 아니면 몸에 딱 달라붙는 실크 드레스를 입으면 몸의 선도 덧보이며 여성의 미를 나타낼 수 있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파티에서 주목받는 여성이 되어 2014년을 아름다운 해로 맞이하자.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31 건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