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여름철 피부 동안메이크업

글쓴이: EvaLee  |  등록일: 07.24.2013 11:37:56  |  조회수: 8668
이제 완연한 여름인것 같다.
여름이면 들떠서 바캉스 계획에 물놀이 계획을 짜던 기억이 난다.  지금도 무척이나 기다려지는 계절은 역시 여름이 아닐까 싶다.  사람을 많이 만나고 휴양지에서 이뻐 보이고 싶은건 여자의 심리 !
깨끗한 피부 이면에 남앞에 서려면 이쁘고 깨끗한 동안 케이크업이 완전 강세이다. 
 
동안 메이크업은 우선 동안 피부 표현이 80% 차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우선 각질제거와 모공 청소로 깨끗해진 나의 피부에 피부톤과 어울리는 Tint Bace 얇게 도포한다.  그리고 내츄럴하고 약간 화사한 천연 화운데이션을 붓을 통해 아주 얇고 섬세하게 그림에 색깔을 채우듯이 꼼꼼하게 바른다. 
명심해야 할것은 아주 얇게 바른다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밑바탕 Calor  되면 주위의 다크서클과 기미 그리고 여드름이나 흉터를 화운데이션 칼라와 동떨어지지 않는 컨실러를 다른 붓으로 커버를 준다. 
 
눈가 주위의 푸른색을 띠는 다크 서클은 어두운 오렌지 톤이 들어간 컨실러를 주고, 붉은 여드름은 어두운 옐로우톤을 바르면 두껍게 칠하지 않아도 커버가 된다.  그리고 파우더로 얇게 피니시 업을 주면 동안 피부 메이크업이 된다. 
 
자세한 레슨을 원하시면 직접 문의해 주세요 !!
                       
                                                     EVA 323 957 165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31 건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