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

이웅진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

  • 현) 웨딩TV 대표이사
  • 전) 우송 정보 대학 웨딩이벤트학과 겸임교수
phone_android 213-435-1113
sunoola

잘나가는 노총각, 이상형 그녀는 그를 원할까?

글쓴이: sunwoo  |  등록일: 08.09.2022 01:19:31  |  조회수: 2015
최근에 연락이 왔다. 20년 전 쯤 단체미팅에 참가했던 남성이었다. 당시 그는 인기가 많아서 여성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주변에서 소개도 이어지고, 대시하는 여성도 많고,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았다. 

친구나 동료, 지인들 대부분 결혼하는데, 그 잘나가던 남성은 호시절을 그냥 보내고 혼자 남았다. 많은 세월이 흘러 그를 다시 보니 옛날의 그 모습은 거의 남아있지 않았다. 남성이 열 마디를 하면 거의 대부분은 “후회한다”는 말이었다. 또 하나는 “지금이라도 결혼할 수 있겠는냐?”였다.

대한민국 노총각들에게 다시 한번 메시지를 보내려고 한다.

그들에게 결혼정보회사는 본인 나이가 어떻든 마음에 드는 여성을 소개해주는 곳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아야 하는 사람이다.

주변에 훌륭한 노총각들이 정말 많은데, 결국에는 결혼하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들이 어떤 여성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여성들은 그들을 이상형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잘 나가는 여성들, 나이가 어리거나 외모가 뛰어난 여성들은 나이 차이가 나지 않는 만남을 원한다. 그런 여성들 주변에도 많은 남성들이 있고, 그래서 프러포즈를 많이 받는다. 그들에게까지 차례가 오지 않는다.

결혼을 하더라도 그들은 여성을 행복하게 해주기 어렵다. 인정받고 대접받아 온 여성들이니 그들이 모시다시피 하고 살아야 한다.  

그런데도 그들이 자기 생각, 자기 스타일을 고집한다면 그들에게 남는 것은 허무다. 그들보다 조건이 안좋고, 뒤쳐져 있다고 여겼던 사람들이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고 후회하고 뒤늦게 결혼을 결심할 때 여성의 외모나 능력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 이웅진,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 ceo@tour.com 


♥ Since 1991, 결혼정보회사 선우 ♥
미국 동부 : 201-678-8503
미국 서부 : 213-435-1113
미국 워싱턴 : 206-561-3192
캐나다 벤쿠버 : 604-966-3669
캐나다 토론토 : 416-907-9449
호주뉴질랜드 : 02-7202-1651
상담전화(한국) : 1588-2004
카카오톡 상담 : @sunoo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097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