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백악관, 코로나19 확산 속 '할로윈 행사 개최'

김나연 기자 입력 10.23.2020 10:16 AM 수정 10.23.2020 10:17 AM 조회 5,122
백악관이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예년과 같이 할로윈 행사를 경내에서 개최한다.

트럼프 대통령 부인 멜라니아 여사의 공보실은 오는 25일 백악관에서 할러윈 행사를 한다고 발표한것을 정치전문매체 더힐이 오늘(23일) 보도했다.

백악관은 성명에서 올해 할로윈 축제에 참여하길 바라는 모든 참석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가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는 군 가족과 학생, 학부모 등이 초청됐고, 이들은 모두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야 한다고 백악관은 밝혔다.

행사장에는 손 세정제가 비치되고, 각 부서 직원들이 사탕 등을 나눠줄 때도 마스크와 장갑 착용 등 '노터치' 방식을 활용한다.

트럼프 대통령 부부는 백악관 남측 현관인 사우스 포티코에서 사탕과 초콜릿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장 주변에는 공기주입식 모형 로켓과 우주정거장,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 관련 물품들, 짙은 회색곰 모형 등이 설치된다.

또 호박과 국화는 물론 사우스 포티코 기둥을 가을 분위기가 나게 감쌀 밝은 빛깔의 나뭇잎이 장식된다.

더힐은 추가적인 예방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했지만 팬데믹도 백악관의 할로윈 계획을 쫓아내지 못했다고 촌평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