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9월 22일)

문지혜 기자 입력 09.22.2020 01:47 PM 조회 2,675
주식시장은 3일동안의 하락 momentum을 드디어 멈추고 회복세를 가동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투자심리를 제대로 진정시킬만한 강력한 호재가 없는 상황에서도 매수심리는 서서히 자극됐다. 

Rally mode로 출발한후 혼조세로 밀렸다 탄력받은 장은 초반의 상승폭을 넘어서며 추가반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어제도 가장 잘 버티며 보합수준의 미미한 약세로 마감했던 NASDAQ은 오늘도 가장 크게 올랐고 어제 8주 최저치를 찍고난 후 5일만에 반등하는데 성공했다. 

더욱이 NASDAQ은 오늘 단 한번의 상승으로 4일연속 떨어졌던 것의 45%를 복구해 회복세가 또다시 dead cat bounce로 끝날 수 있다는 불안감을 가라앉혔다. 

한편 CVNA는 현재 진행중인 3분기가 모든 부문에서 기대치를 능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을 상향조정받고 장중 최고35%까지 올라 올해들어 147% 그리고 3월 19일 찍었던 2년 최저치에서 무려 924% 폭등한 모습을 기록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