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하와이 관광·한국 왕복항공권 결합 신상품

안성일 입력 11.28.2014 05:48 AM 조회 931
한국 가는 길에 하와이에 들러서 3박4일 동안 휴가를 보낸 후  한국에 다녀올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여행상품이 선을 보인다.

한국행 왕복항공권과 하와이 3박4일 휴가가 결합해서,  휴가와 여행 일정을 따로 만들 필요 없이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파격적인 상품이다.

하와이 관광 프로그램도 알차게 기획돼 있다.  하와이 시내 관광에서는 하와이 8개 섬을 모두 통일하고  처음으로 왕조를 일으킨 카메하메하 대왕의 황금빛 동상,  미국에서 유일한 궁전 이올라니,  그림처럼 예쁜 하와이 항구 주변 풍경, 주정부 청사와 주지사 관저까지 차례로 돌아본다.

세계적인 와이키키 해변을 가진 하와이의 대표 관광지 오아후 섬 일주도 포함돼 있다.  하와이의 베버리힐스로 불리는 카할라 고급주택가, 파도가 칠 때마다  작은 분수처럼 물이 솟구쳐 오르는 블로우홀, 7가지 빛깔을 가진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마카푸포인트, 사모아·뉴질랜드·하와이·타히티·통가 8개  폴리네시안 나라의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폴리네시안문화센터,  서핑 천국 노스쇼어, 파인애플 농장 돌플랜테이션,  여기에 일본의 기습공격으로 수천 명의 미군이 사망한 진주만(USS 애리조나 메모리얼)을 만날 수 있다. 

문의:(213)388-4000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