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2025년) 상반기까지 주춤했던 LA 렌트 시장이 하반기에 다시 상승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특히, 현재진행형인 LA대형 산불 여파와 렌트 매물 공급 부족, 금리 등 삼중고가 겹치면서 최대 2천 900달러 수준까지 상승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옵니다. …
주식시장은 이틀 오르고 이틀 엇갈린 이번 주도 상승한 주로 마무리했다. 예상치에 부합한 6월 ISM 서비스 PMI 지수가 6개월 만에 확장 국면에 진입한 가운데 예상치를 상회한 비농업 부문 취업자 수와 3주 연속 감소세를 기록한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는 매수심리에 불을 …
7월 4일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공화당 지지자들이 민주당 지지자들에 비해서 미국 국기, 성조기를 더 많이 소유하고, 더 자주 게양을 하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번 조사는 YouGov와 The Economist가 지난주 6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에 걸쳐 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2기 국정과제 실현의 핵심 내용을 담은 '하나의 크고 아름다운 법안'(One Big Beautiful Bill Act·OBBBA)이 오늘(3일) 연방 의회 문턱을 최종적으로 넘었다. 이에 따라 OBBBA은 법률로서 공식 확정되고 시행되기 위한 최종 단계인 트럼프 대통령의 서명만 …
CA 센트럴 코스트 인근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이 3만 5천 에이커 이상을 태우며 확산하면서 샌 루이스오비스포 카운티와 산타바바라 카운티 지역에 긴급 대피령이 내려졌다. 마드레 산불은 어제(2일) 오후 1시 직후 뉴 쿠야마 지역의 166번 하이웨이에서 발생했다. 정확한 화재…
LA의 한 고등학교 캠퍼스 내에서 소변을 본 연방 요원들의 행위에 대해 지역 통합교육구가 강력 규탄하며 연방정부 차원의 조사를 공식 요구했다. 피코 리베라 지역에 위치한 루벤 살라자 고등학교(Ruben Salazar High School) CCTV영상에 따르면 지난 17일 아침 8시 54분부터 오전 9…
닛산(Nissan)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총 48만 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하기로 결정했다. 엔진 베어링(shaft bearing)에 제조 결함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주행 중 엔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이번 리콜은 미국에서 44만3,899대로 나타났고 캐나다…
LA 카운티 전역에서 차량을 견인한 뒤 과도한 요금을 청구하는 '불법 견인업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검찰이 주의를 당부했다. LA 카운티 검찰은 어제(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견인 사기단(tow truck bandits)'이 무전기를 통해 사고 소식을 듣고 즉시 현장으로 달려가 정식 견인…
LA 카운티 등 남가주 전역에 대기질 경보가 발령됐다. 이 경보는 오는 5일(토)까지 계속될 예정이어서 독립기념일 연휴 호흡기 질환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국립기상청(NWS)은 어제(7월 2일) 오후 1시 58분, LA 카운티 전역에 대기질 경보(Air Quality Alert)를 내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