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탈출

이해왕

선교사

  • 비영리단체 한인중독증회복 선교센터 센터장
  • 미주한국일보 오피니언 기고

중독증 치유 교재에 대한 나의 소감

이해왕  |  등록일: 12.11.2013  |  조회수: 44447
라디오 코리아 중독탈출칼럼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계속해서 중독증 예방과 치유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주시어 중독문제가 없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중독증 치유 교재를 발간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만...
비매품이라 서점가의 판매계통을 통해서 일반에게 소개하지 못해서 배포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도 지난 1년간 100 여권이 배포되었습니다.
중국 1, 한국의 중독가정 4, 미국내 타주 중독가정 50, LA 인근 중독가정 25,
회복모임 참석자들에게 20부가 배포 되었습니다.
 
요즘도 1달에 1~2번 교재구입 헌금($35 우송료포함) 편지를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친구나 친지들이 중독자에게 크리스마스나 New Year 선물로 주기위해서 구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독증 치유교재 문의 및 주소

전화: 미국 (909) 595 - 1114

        (앤서링에 전화번호와 메시지를 남겨 주십시오)

 

우편주소: KAMCAR

19763 Valley Blvd. Walnut CA 91789

 

* 미국 내에서 받으실 경우에는 KAMCAR 앞으로 Check $50 헌금과 받으실 주소를

  보내주시면 Priority Mail로 교재 1권을 보내드립니다.

  다른 국가에서 받아보실 경우에는 국제우송료가 추가됩니다.

 

다음은 회복모임에서 중독증 치유 교재"로 학습해서 치유된 한 가족의 소감문 입니다.

여러분의 중독 치유교재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중독증 치유 교재에 대한 나의 소감
 
저는 20098월부터 남편의 중독치유를 위해서 4년째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서 제공하는 회복모임에 참여하고 있는 50대 주부 입니다.
 
처음 2년 동안은 매주 2차례씩 회복모임에 참석을 해서 남편의 치유가 재발없이 아주 잘 되었기 때문에 그 다음부터는 주 1회만 회복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보다도 중독증 치유 교재가 발간되기까지의 힘들었던 점들은 물론 이 교재에 대한 치유효과와 회복참석자들의 반응들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201211월에 중독증 치유 교재가 발간되기 이전에는 3,000여 페이지가 넘는 회복자료들이 7권의 바인더들에 나누어 수록되어 있어서 모임 참석자들의 상황과 증상에 따라 다른 바인더를 사용해야 했고, 또 모든 치유 주제마다 1페이지부터 시작되어서 회복모임 중에 과제 페이지를 찾는 데만 몇 분씩 걸려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주 3회 실시되는 도박, 마약 및 게임 회복모임 참석자들이 공동으로 이 바인더 교재들을 사용했음으로 집에 가져갈 수가 없어서 중요한 회복내용들은 일일이 메모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치유교재 발간으로 이러한 불편이나 어려움들은 이제 해소되었습니다.
 
교과 목차 순서가 처음 회복을 시작하는 중독자나 그 가족들을 기준으로 한 점이 특이 합니다. 52주에 걸쳐서 1년 동안 매주 1과제씩 차례로 학습할 수 있도록 회복 진도와 과정에 따라 학습내용들이 순차적이고 체계적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각자 회복으로 나온 시기는 달라도 1년간 회복에 참여하면 모두가 중독증 치유에 필수적인 회복과제 내용들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서 발간한 "중독증 치유 교재"는 미국 알코올 회복모임의 12단계 원리를 주축으로 하고 있지만, 여기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은 이해왕 선교사가 지난 15년간 1,900 여회의 회복모임들에서 실제로 적용해서 치유효과가 입증된 정신적. 심리적 및 영적 회복자료들을 성경말씀과 부합시켜서 실용적인 교과내용으로 출간한 매우 값어치 있는 책자 입니다.
 
일반적인 교재라 함은 다분히 이론적이고 체계적인 반면에 실제생활에 적용하기에는 다소 부족하거나 비현실적인 내용들이 상당부분 나타납니다.
 
이해왕 선교사는 무엇을 학습하던지 실제로 실천한 사항들만 더 오래 간직할 수 있음을 늘 강조하기 때문에 모든 12단계 학습과제 마다 일상생활 적용학습내용들을 세부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독증 치유 교재는 명실상부 이론과 실제가 함께 적절히 반영되어 있는 모든 중독치유를 위한 산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교재, 한마디로 말해서 중독치유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근거는 학술적인 분석과 진단을 기초로 해서 치유의 방법과 적용, 취약점의 개선과 보안, 재발방지교육, 다른 회복참여자들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랑의 봉사단계로까지 회복범위를 확대시켜서 중독명칭에 구애 없이 모든 중독증 치유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이고 실제적인 내용들로 꾸며져 있기 때문입니다.
 
중독증 회복모임이 없는 지역에서 2~3가족이 모여서 이 치유교재를 학습하면, 이해왕 선교사가 15년간 회복모임을 진행해 오면서 개발한 치유학습 방향에 맞게 모임 참여자들이 서로 의견을 나누고 함께 동감할 수 있음으로 전문적인 중독증 치유의 바른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원래 중독증은 난치병으로 가족들의 상식이나 지혜로만 대처하는 것은 민간요법에 불과합니다. 저도 어느 정도 의료적인 지식을 갖고 있지만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서 제공하는 회복모임에서 치유학습을 받고나서야 중독증은 병이며 치유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미국알코올 회복모임 책자인 “AA Big Book”67개 언어로 번역되어 있으며 영문교재만 매년 1백만 부 이상이 배포되고 있어서 Bible 다음으로 세상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책자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이해왕 선교사가 15년간 헌신적인 치유사역의 체험과 결실들을 토대로 펴낸 중독증 치유 교재도 앞으로 모든 한인 중독문제 가정들에게 필요한 중독 치유 지침서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모든 중독증 치유에 가장 알맞게 구성된 중독증 치유 교재를 꼭 만나실 기회가 있기를 여러분께 적극 권장합니다.
 
20131210
 
- LA 거주 Mrs. Rho -
전체: 361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