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 회원들의 결혼소식을 자주 접하게 된다. 최근에도 반가운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여성은 91년생으로 미국 아이비리그 출신의 의사이다.
부모님은 한국에 거주하시는데, 아버님도 미국 명문대 로스쿨을 졸업하신 현직 변호사로 개인로펌을 운영하고 계신다.
여성은 더도, 덜도 말고 본인과 비슷한 수준의 남성을 소개해 달라고 했다. 워낙 스펙이 좋기 때문이 제한이 될 수밖에 없었다.
여성은 웃음이 많고 밝은 성격이었다. 내가 봤을 때는 참 호감이 가는 분이었는데, 소개를 하면 남성들 중에서 외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과는 인연이 되지 않으면서 몇 번의 시행착오가 있었다.
그러던 중 91년생 동갑으로 아이비리그 출신 변호사를 소개하게 됐다. 남성의 아버님도 한국에서 명문대를 졸업하셨고, 대기업 임원으로 퇴직하신 후 미국에서 노후를 편안히 보내고 계시는 엘리트 집안이다.
남성의 이성상은 화목한 집안에서 자란 선하고 웃음이 많은 여성이었는데, 이 여성이 떠올랐다.
두 분의 프로필 사진을 보면 정말 닮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웃는 모습이 정말 천진하고 참 보기 좋았다.
사는 지역도 같은 뉴욕이다 보니 바로 만남이 진행됐고, 교제로 이어졌다.
양가 부모님 모두 훌륭한 아들, 딸을 두신 만큼 적당한 상대를 찾는 게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셨다는데, 더없이 좋은 상대를 만나서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해오셨다.
학력과 직업, 가정환경 등이 최고인 분들인데도 이성상이 까다롭지 않고, 부모님도 사위, 며느리에 대한 욕심 없이 자녀 의사를 존중해주셨기 때문에 모처럼 물 흐르듯이 원만하고 순탄하게 진행된 결혼이었다.
이성미 결혼정보회사 선우 커플매니저
♥ Since 1991, 결혼정보회사 선우 Couple.net ♥
미동부: 201-678-8503(카톡상담: globalsunoo)
미서부: 213-435-1113(카톡상담: sunoola)
미북서부(시애틀) : 206-561-3192 (카톡 상담 : sunoose)
미남부(달라스) : 972-482-4510 (카톡 상담 : sunoo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