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어시스트 / 오피스 코디네이터를 모십니다.

글쓴이: AHHC.LA.HR  |  등록일: 07.26.2024 17:53:02  |  조회수: 325
지역
Los Angeles 
직종
사무직 
연락처
ahhc.la.hr@gmail.com 
담당자
Hr Manager 
고용정보
직원수 15명 이하 
※ 사기글 주의사항 ※
비트코인, 재무설계 등 부업을 빙자하여 수수료를 요구하는 글은 스캠이므로 절대 연락하지 마시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라디오코리아 구인 게시판에 게제된 내용입니다.
AHHC에서 마케팅 어시스트 / 오피스 코디네이터를 모십니다.

Los Angeles Office, K Town


새롭게 시작하는 AHHC에서는 PACE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의 질 높은 삶을 보장하기 위한 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HHC는 직원들이 자신의 직위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직원이 자신에게 할당된 업무를 편안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실습 교육을 제공하고 모든 감독자가 즉시 지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탁월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셨다면 우리 팀에 합류하도록 초대합니다! 15년 이상 의료 분야에 종사해 온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고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지원자 분들의 많은 관심이 양질의 환자 치료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We Are looking for Marketing assistant / Office Coordinator.


-
[ Marketing Assistant ]


자격
• 메디컬 분야 또는 관련 업종의 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 (트레이닝 가능)
• 한국어와 영어로 쓰기, 말하기가 가능하신 분
• 의료 광고 심의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온라인 채널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가 뛰어나신 분
• 문서(Microsoft Office, Adobe), 전화와 Email 등을 통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이 가능한 분 우대


직무
PACE 마케팅 담당자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할당된 지역 시장에서 신규 회원 등록 목표를 달성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 마케팅 활용을 위한 전반적인 브랜딩 컨텐츠를 기획하고 운영계획 수립 및 실행합니다
• 협력 의료팀과의 소통 및 계약 체결을 위한 아웃 바운드 업무를 진행합니다.
• PACE PCP와 의료 감독과 협력하려 지역 병원의 여러 부서와 정기적인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 CS 및 마케팅 채널을 통한 자료를 수집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 마케팅 진행을 위한 협력업체를 관리하고 소통합니다.
• 행사를 기획, 주최하고 실행합니다.
• 기타 마케팅 관련 의료팀원의 요청사항을 진행합니다.
• 전반적인 마케팅 및 사무 업무를 수행합니다.


직업 조건
• 회의 참석 및 협력 의료팀과의 소통을 위해 본인 소유의 자동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말과 글로 의사소통을 잘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루틴 업무과 새롭게 발생하는 일을 함께 처리하며 마감일을 준수해야 하는 직위입니다.
• 사무실 기록과 인쇄물을 최소한으로 들어올려야 합니다.
• 주로 앉기, 서기, 구부정하게 걷기, 그리고 이메일/ 전화/ 온라인 미팅을 포함하는 사무직입니다.


급여
Pay Range: $18.95 - $26.54
무경험자는 Starting rate 협의, 3개월 후 조정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 Office Coordinator ]


자격
• 메디컬 분야에서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 (트레이닝 가능)
• 한국어와 영어로 쓰기, 말하기가 가능하신 분
• EMR 시스템,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원활한 분
• 문서(Microsoft Office, Adobe), 전화와 Email 등을 통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직무
Office Coordinator는 행정, 의료팀원의 업무를 지원하고 환자 치료와 관련된 모든 사무 절차를 수행하는 데 일반적으로 책임이 있는 직무입니다.
• 환자와 관련된 입/퇴원, 서류, 장비 등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감독합니다.
• 환자의 보험을 확인하고, EMR 시스템을 이용하여 Billing에 관련된 업무를 수행합니다.
• 환자/가족과 다른 팀원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하며, 직원 및 외부 협력 업체와 통신합니다.
• 사무실 운영 및 절차를 감독하고 조정합니다.
• 채용, HR 및 급여 부서와의 협력을 포함하여 일부 수준의 인사의 기능을 담당합니다.


직업 조건
• 루틴 업무과 새롭게 발생하는 일을 함께 처리하며 마감일을 준수해야 하는 직위입니다.
• 사무실 기록과 인쇄물을 최소한으로 들어올려야 합니다.
• 주로 앉기, 서기, 구부정하게 걷기, 그리고 이메일/ 전화/ 온라인 미팅을 포함하는 사무직입니다.
• 경우에 따라 회의 참석을 위해 본인 소유의 자동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말과 글로 의사소통을 잘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근무 장소
Los Angeles, K-Town


급여
Pay Range: $17.75 - $25.67
무경험자는 Starting rate 협의, 3개월 후 조정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근무 스케줄
• Full time
• 9:00 – 18:00, Mon-Friday


혜택
영주권 스폰서 가능
Paid Vacation (입사 3개월 뒤 PTO 10일 제공)
Health Insurance
401K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 기간 : 상시
• 제출 서류 : 이력서
• 접수 방법 : 제출 서류를 AHHC.LA.HR@gmail.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1차 온라인 인터뷰 – 2차 대면 인터뷰 – 최종 합격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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