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캘리포니아 건강보험관리국, 각 카운티 공중보건국, 존스 홉킨스 대학 및 통계수집 사이트 월드오미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 하고있습니다.
각 기관 및 정보 제공 사이트의 금일 자료가 취합중인경우 마지막 집계가 자료가 표시 됩니다.
코로나19 펜데믹 당시 치료제를 개발했다며 사기 행각을 벌인 한 남성이 징역 8년을 선고받았다. 연방 법무부는 올해 57살 키스 로런스 미들브룩이 허위 광고 등 사기 혐의로 징역 98개월형을 선고받았다고 어제(6일) 밝혔다. 미들브룩은 지난 2020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미국 거의 전역에 북극 한파가 밀어닥칠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독감과 코로나19, 호흡기 세포 융합 바이러스RSV, 노로바이러스 등 각종 전염병이 벌써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다. AP통신은 연방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자료를 인용해, 올해 겨울 들어 미국 전…
올해 빅테크가 주도하는 미국 증시 랠리가 이어졌지만, 소비재 업종 등에서는 유명 기업이 다수 파산보호를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CNBC 방송은 어제(22일) 재취업 컨설팅업체 '챌린저, 그레이 앤드 크리스마스CGC'를 인용해 올해 적어도 19개 기업에서 파산 때문에 1만4천명…
LA한인회가 오는 23일 무료 코로나 및 독감 백신 접종을 실시한다. 백신 접종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LA한인회관에서 시작된다. 접종에 사용될 코로나 백신은 모더나사의 신규 코로나 백신(2024-2025 Fomula)으로 대상자는 마지막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지 …
남가주 한 비영리 단체 CEO가 신분을 도용해 코로나19 실업 수당을 허위로 신청한 뒤 150만 달러를 착복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연방 검찰은 웨스트체스터 거주자인 올해 38살, 레지널드 포스터 주니어(Reginald Foster Jr.)는 우편 사기(Mail fraud)와 은행 사기(Bank fraud) …
LA한인회가 LA카운티 공공 보건국과 함께 코로나19와 독감 백신 무료 접종 행사를 실시한다. LA한인회의 코로나19와 독감 백신 무료 접종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LA한인회관에서 진행된다. 보험 유무, 신분에 관계없이 누구나 접종 가능하다. 백신 접종은 확보 수량…
지역 언론 ‘LAist’가 미셸 스틸 CA주 45지구 연방 하원의원이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재직 당시 코로나19 팬데믹 시니어 식사 지원 서비스 계약건과 관련한 의혹을 제기했다. LAist는 오늘(1일) 미셸 스틸 의원이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로 재직하면서 지난 2020년 코로…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뉴욕 양키스를 꺽은 LA다저스가 우승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LA다저스는 오늘(30일)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우승한 뒤X를 통해 퍼레이드 개최 소식을 알렸다. 다저스는 다음달(11월) 1일 금요일 LA다운타운에서 우…
결핵이 의료 대응 자금 부족에 따른 환자 증가로 또다시 사망자가 가장 많은 감염병이 될 것으로 지목됐다.오늘(30일)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지난해 새로 결핵 진단을 받은 환자 수는 820만명에 달했다. 이는 1995년 결핵 환자 집계를 시작한 이후 가장 많은 연간 신규 환…
LA한인회가 LA카운티 보건국(LADPH)와 협력해 코로나와 독감 백신 접종을 실시한다. 백신 접종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오는 30일과 31일 오전 10시부터 LA한인회관에서 시작된다. 접종에 사용될 코로나 백신은 모더나사의 신규 코로나 백신(2024-2025 Fomula)으로 대상자는 마지막 코로…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으십시오.
위의 증상 중 하나라도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으십시오.
검사비는 무료이며 차량에 탑승한채 드라이브 스루 검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을 가지고 있거나 메디케어를 받고 있으면 가까운 CVS, WallGreen 등에 가서 무료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진자와 접촉한 경우에도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후 반드시 담당의사와 직장, 거주지의 매니저에게 연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