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캘리포니아 건강보험관리국, 각 카운티 공중보건국, 존스 홉킨스 대학 및 통계수집 사이트 월드오미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 하고있습니다.
각 기관 및 정보 제공 사이트의 금일 자료가 취합중인경우 마지막 집계가 자료가 표시 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코로나19가 다시 빠른 속도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오미크론 계열 ‘스트라투스(Stratus)’ 변이가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차기 주지사 선거가 1년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유권자 10명 중 4명이 여전히 지지 후보를 정하지 못한 것…
캘리포니아 주에서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확산하고 있는데 신종 ‘면도날 변이’, ‘Razor Blade Variant’가 최근 감염 즙증의 주 원인이 되고 있다.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 CDC는 코로나 19 확산 가능성에 대해서 캘리포니아 주의 경우 99.52%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실…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연방 중소기업청, SBA의 재난 피해 긴급 대출, EIDL 프로그램을 악용해 수백만 달러를 빼돌린 혐의로, 한인이 처벌받았다. 남가주 라 미라다에 거주하는 한 한인 CEO가 법원으로부터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연방 법무부는 이번주 화요일이었던 지난 5…
[앵커멘트] CA주의 기대수명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지 않았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난해(2024년) CA주의 기대수명은 2019년보다 0.86년 더 낮았고, 약물 과다 복용과 심혈관 질환 등이 기대수명 감소의 주요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민아 …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으십시오.
위의 증상 중 하나라도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으십시오.
검사비는 무료이며 차량에 탑승한채 드라이브 스루 검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을 가지고 있거나 메디케어를 받고 있으면 가까운 CVS, WallGreen 등에 가서 무료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진자와 접촉한 경우에도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후 반드시 담당의사와 직장, 거주지의 매니저에게 연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