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앤 아웃 자동차 루프탑 텐트 파손

질문자: fairladyZ  |  등록일: 01.05.2022 14:17:17  |  조회수: 3086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저는 얼마전 인앤아웃 햄버거 집에 갔습니다.
어린 아이와 차에 있었고 아이가 잠들어서 드라이브 쓰루를 하기로 생각 했습니다. 보통 밴들은 높이가 높아서 드라이브쓰루를 잘 하지 않지만 드라이브 쓰루의 높이가 높아보였고 그래도 재차 확인을 위해 주문을 받는 직원에게 가서  직원의 말들 들어보고 결정하기로 하고 입구로 갔습니다. 인앤 아웃 드라이브 쓰루를 보면 계산하기전 멀리서 주문을 받는 직원이 있습니다.
그 직원에게 내 밴이 높다 드라이브 쓰루를 통과할수 있냐고 물었고 그 직원은 높이를 보고 아무문제 없다고 가라고 했습니다. 제 차에는 루프탑 텐트가 있습니다. 물론 아래서도 보이고 옆에서도 보이고 높이는 보입니다. 그런데 지나가려는 찰나 루프탑 텐트가 바지직 하면서 박살이 났고 드라이브 쓰루 천장도 부서지진 않았지만 페인트가 묻었습니다. 매니저가 나왔고 이야기를 들은후 자기들은 헤드 쿼터에 연락해서 오늘 사정을 리포트 할테니 너희들도 그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황을 설명하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접수를 했고 상담원 직원이 몇일후에 너희에게 연락을 할거라고 하였고 아직까지는 연락이 없습니다. 어찌어찌하여 그 지점 매너저와 이야기를 할수 있게 되었고 너는 어떻게 리포트를 햇냐고 물었고 자기도 자기 직원이 통과해도 된다고 말했으며  아임 낫 슈얼 그말도 했다고 했습니다. 나는 두번정도를 그 직원에게 재차 확인을 한후 통과 하였고 그직원이 아무문제 없다고 통과를 해서 이렇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한 구석에 작은 팻말로 높이가 표시되어 있지만 운전석에서는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매너저의 말이 저렇게 해놔도 사람들은 저걸 잘 모른다 신경도 안쓴다 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결론으로 질문은 제가 인앤아웃의 드라이브 스루 외벽을 자동차 보험으로 고쳐야 하는지 와 제가 가지고 있는 루프탑 텐트의경우 5천불 상당의 제품으로 구매한지도 몇개월 뿐이 안된 새제품같은것입니다. 그것을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 여쭈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 이원석 변호사
    01.06.2022 10:43:00  

    말씀 하신 상황에서는 일단 누가 뭐라고 하던간에  차를 운전 하는 사람이 책임감 있게 확실히 안전 할떄만 차를 움직이셔야 합니다. 

    일단 보험에 보고를 하셔서 차를 고치셔야 할것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인 앤 아웃으로 부터 데메지 크레임을 받을수 있을수도 있다고 보여 집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65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