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배송 안받으면

질문자: 77lee  |  등록일: 02.17.2025 08:57:06  |  조회수: 461
안녕하세요
작년 5~6월에 손님으로 부터 미국에서 주문제작하는 PO를 여러개 받아 제품을 6월부터 배송하였으나
9월초에 준비되어 있는 마지막 PO를 배송하려 하니
sale이 너무 저조하여 물건을 지금까지 안받고 있어 저희 창고에 그대로 물건이 있는대
이런 케이스를 법적으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2
  • 이원석 변호사
    2일 전  

    일단 서면으로 구매 서류를 받으셨다고 한다면, 당연히 배송한 물건 값을 받으셔야 할것인데
    서면으로 이미 배송한 물건과 창고에 있는 물건에 대한 인보이스를 보내서 청구 하시고
    해결이 안되면 가능하면 상대가 위치한 시 관할 법원에 소송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705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