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매니지먼트 소송

질문자: 김죠  |  등록일: 12.06.2024 21:42:16  |  조회수: 189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엘에이 한인타운에 있는 6층 72 유닛 아파트 입니다만 언제부터 자꾸 세입자가 나갈때마다 에어비앤비로 바꿔서 운영을하더니 이런저런 문제가 자꾸 생겨서 몇가지 여쭤보겠습니다

매니지먼트가 바뀐이후로 건물에 직원이 아예없고 시큐리티도 해고해서 불안한 상태인데 얼마전에 건물전체 시큐리티 카메라를 전부 제거했습니다
그이후로 택배가 매일없어지고 저같은 경우에는 벌써 천불이 넘게 도난당했는데 매니지먼트 측에서는 자기네들 책임이 없고 그냥 조심하라고만 합니다

일단 저는 기간이 끝나면 이사나갈 생각인데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세입자들도 택배가 매일 없어지니 적어도 카메라 재설치 같은 부분을 요구하고 있는데 매니지먼트에게 요구할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그리고 매니지먼트가 무분별하게 에어비앤비 비율을 늘려가면서 건물청결이나 시큐리티가 엉망이 되가고있는데 그부분에 대한 책임은 없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원석 변호사
    4시간 전  

    도난 사고 등 계속 이런 일이 일어나고 메니지먼테에게 알렸는데도 어떤 조취를 취하지 않는다면, 메니지먼트를 상대로 손해 배상 청구를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서면으로 메니지먼트에게 그동안에 있었던 문제들을 알리셔서 증거를 남기셔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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