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에 관한 질문입니다.

질문자: Sirasoni1  |  등록일: 05.19.2022 01:11:52  |  조회수: 2846
안녕하세요?
저는 학생입니다.
10년 정도 살던 집에서 팬데믹이 시작되고서 집주인이 흘린 살충제를 먹고 제 강쥐가 죽은 뒤 아무일도 할 수 없어서 집에만 있었습니다.
집주인에게 알렸으나 아무런 사과도 없었고, 당연히 부인만 해댔습니다.
팬데믹 이전에도 집주인은 절 내쫓고 싶어서 몇차례 저에게 헛소리를 해대며 위협을 해서 제 3자들을 통해서 중재를 요청한 적도 있었습니다.
저는 팬데믹하에서의 정부방침을 다 따랐습니다.
그럼에도 집주인은 세입자들을 총으로 다 쏴 죽이고 자기도 죽겠다며 위협을 했었습니다.
그 후로, 정부의 월세 탕감하는 서류에 3명의 세입자 모두 사인을 해 준 녹음이 있습니다.
그런데,저를 포함한 세명의 세입자를 상대로 집주인이 허위로 퇴거 소송을 하고 퇴거 소송에 대한 솟장들과 노티스들을 다 집주인 훔쳐서 한분은 형사들이 5분의 시간을 줘서 강제 퇴거 당했고, 저는 형사들이 왔을때 저에겐 사지마비가 왔고, 제가 하나님을 찾으며 울부짖었더니 형사들이 돌아갔었습니다.저는 그 날 하루아침에 제 하나 남은 강쥐와 길바닥에 나 앉을뻔 했었습니다. 그야말로 끔찍한 기억입니다.
그리고, 무료법률단체들의 도움으로 배심원재판까지 가려다가 이사비 만불을 받기로 하고 나올때까지 위협과 협박들은 계속됐고, 신문사에 두번이나 허위기사를 냈었고, 온갖 추잡한 헛소문들을 퍼뜨리고,  집주인은 경찰들과 법정에서도 계속 거짓말로만 속여 넘겼습니다.
정말 악몽같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제 쓰레기까지 뒤져서 이 일과 아무 관련없는 사람들의 명함까지 주워서 그들에게 연락하고 찾아다니며 아무 잘못도 없는 저를 단체로 형사고발한다고 협박하고, 찢어 죽일X,맞아죽을 X라면서, 저를 끝까지 쫓아가서 조질거라고 했습니다.
그러더니, 집주인은 손해배상명목등으로 40만불의 허위소송을 했었는데, 그것은 제가 그 날 재판정에 아무도 없어서 안 들어갔다가 나중에 들어가 보니 제 차례가 지난 뒤였는데, 집주인네도 불참해서 기각됐었습니다. 그리고, 10년전에도 이와 똑같은 일로 이사비7천을 받고 나온 적이 있었는데, 그 명예목사도 역시 저를 허위퇴거소송하고 낮밤으로 위협하고, 온갖 입에 담을 수 없는 헛소문들을 퍼뜨리고 신문에도 불체자가 아닌 나를 불체자로 몰면서 허위기사를 낸 자가 10년이 흐른 지금 저에게 되려 명예훼손으로 2만5천을 허위소송해서 지금 재판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집주인 말로는 그 명예목사도 저를 벼르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두 몇차례 나름 큰 돈을 잃은 적이 있었지만, 당한 제가 어리석어서 당한 일이라 여기며 넘겼었습니다.
헌데, 자신들이 허위소송을 해서 승소 못한 걸 피해자에게 덮어 씌우고, 자신들이 뭘 잘못했는지도 모릅니다.
악한들이 먼저 온갖 악행들로 법을 어기고, 먼저 허위소송들을 하는데 방어를 하는게 당연한 거죠.
경찰서,우체국에 도난신고를 했어도 감감무소식입니다.
여기는 불법총기소지신고를 해도 소용이 없더군여.
집주인이 저를 매번 위협을 해서 경찰들을 불러도 집주인의 거짓말만 듣고선 매번 집주인의 위협을 받는 피해자인 저에게 오히려 월세 안 낸 나쁜 세입자 취급을 했습니다.
가해자가 오히려 억울하다며 피해자행세를 해대는 악인들로 인해 여러모로 엄청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피해자가 오히려 피해야하는 악한들이 만연하는 세상입니다.
우편물 도난에 관해서 집주인이 이제는 세입자들이 어쩌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영웅담처럼 신나서 떠든 녹음이 있습니다.
정말 녹음과 같은 증거가 없으면 억울한 세상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간절한 심정으로 글을 올립니다.
지금 이러한 상황에 놓여 있는 저를 제발 도와 주십시오.
간청합니다.

  • 이원석 변호사
    05.19.2022 10:14:00  

    도움을 받으실수 있는 변호사를 찾아 가셔서 상담을 하시고 자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6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