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Unemployment Claim 재신청 관련입니다

질문자: 은하수노인정  |  등록일: 06.01.2021 21:01:57  |  조회수: 5262
안녕하세요.
5월 중순에 Unemployment claim을 한지  일년이 지나서 재신청하란 이메일을 받고 얼마전에 새로운 클레임을 신청했습니다.
오늘 EDD에서 온 편지를 보니 새로운 EDD customer number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UI online/ benefit program online 에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새로 레지스터 해야 하는지요?
기존 UI online에 접속하면 claim status에는 계속 pending이라고 쓰여있고, 새로 레지스터를 할 경우 기존 이메일 주소를 넣으니 계속 진행되지 않습니다.
Claim Balance가 아직 남아 있는데 새로운 EDD customer# 를 받은것도 좀 이상하구요.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lay Choi
    06.02.2021 10:26:00  

    네, 안녕하세요. 새로 레지스터를 하시면서 새로운 이메일로 다시 넣으세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65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