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84. 소통강사 김창옥 치매 증상, 답은 없을까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12.05.2023 13:56:05  |  조회수: 3415

성경 잠언 1722절에는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하느니라는 말씀이 나온다.

말씀대로 인간이 겪는 각종 질고와 스트레스가 누적이 되면 골반, 두개골 등 온 몸의 뼈가 오그라들고 쪼그라든다. 또 어떤 분은 뼈가 불룩 솟게 된다.

지난 주 신문과 방송을 통해 소통 강사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의 소식을 접했다. 현대 의학으로는 고치기 힘들다는 알츠하이머 증상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 유튜브 영상과 칼럼으로 대신해본다.

그 답은 성경말씀 에스겔 37장에서 찾을 수 있다. 5절과 6절에 보면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를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아나리라/너희 위에 힘줄을 두고 살을 입히고 가죽으로 덮고 너희 속에 생기를 넣으리니 너희가 살아나리라 또 내가 여호와인줄 너희가 알리라 하셨다 하라는 말씀이 있다.

한마디로 뼈가 마르면서 생기가 부족해지는 것이다. 진액이 빠져 나간 상황이라고 보시면 된다. 그래서 뼈가 마르게 되면서 신경과 근육의 기능 또한 저하되면서 소위 말하는 고질, 난치병이 생기는 것이다. 흔히 사람이 많이 힘들 때 무의식 상태에서 아이고 진빠져라고 말을 내뱉는 것이다.

자 그러면 어떻게 해야 쪼그라든 뼈를 재생시킬 수 있을까?

뼈가 좋아지려면 먼저 충분한 물을 공급해주어야 하는데 장 속에 변독이 가득 차있는 분들의 경우 아무리 물을 마셔도 잘 흡수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먼저 장 속 변독 청소가 우선되어야 한다. 어느 정도 청소가 되면 같은 양의 물을 마시는데도 어느 날부터 화장실을 자주 가지 않고 물이 장에서 흡수되고 뼈 속으로 전달을 해줘 서서히 뼈 기능이 살아난다.

또 장 청소와 함께 쪼그라들어있는 골반을 살려줘야 한다. 마찬가지로 골반 깊숙이 들어가 있는 찌든 대, 소변독을 없애 줘야 한다.

예로부터 힘든 시절을 겪을 때 흔히 똥줄이 탄다 또는 똥끝이 탄다는 표현을 한다. 말 그대로 힘들면 똥끝이 따갑고 꼬리뼈를 포함한 천골과 골반 전체가 변독으로 들어차게 된다. 스트레스가 누적이 되면 바로 뼈 속에 생기는 스트레스 호르몬과 함께 변독이 합쳐져 뼈를 상하게 만들어 생기가 떨어지게 된다. , 소변 배출에 이상이 생긴 분들의 골반을 체크해보면 심하게 상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골반을 다스린 후에는 등뼈를 따라 두개골로 이어지는 흉추와 경추 속의 산화된 석회를 없애주고 최종적으로 군인들 철모에 뭍은 진흙처럼 두개골에 겹겹이 쌓인 뼈 속 독소를 제거해주면 쪼그라들었던 두개골 뼈가 재생이 되면서 기억력도 찾게 될 것이다. 뼈가 좋아지면 근육과 신경도 살아나게 되고 쪼그라들었던 두개골이 원 상태로 찾아가는 기적을 보게 될 것이다.

 믿고 행하여 보면 어느 새 몸이 달라지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될 것이다. 뼈에 생명이 숨어 있기 때문이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일단 전화로 상담 받아 보시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 후 확신이 생기면 전화 예약후 내원하시면 된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8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