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예지, 화장품아이웨어 브랜드 손절..위약금 수십억대 추정(종합)

글쓴이: Protocol  |  등록일: 04.16.2021 13:59:42  |  조회수: 203
배우 서예지가 23일 오후 화보 촬영차 시드니로 출국하고 있다.

각종 브랜드들이 의혹이 쏟아지고 있는 서예지와 손절을 선택하고 있다. 화장품과 마스크에 이어 이번에는 서예지 선글라스 브랜드다.

서예지 선글라스 알려진 리에티 측은 16일 서예지와 컬래버레이션한 광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해당 영상의 제목은 'RIETI X SEO YEA-JI COLLABORATION'이다. 리에티측은 지난달 서예지와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었다.

리에티 뿐만 아니라 서예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LBB CELL BEAUTY,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마스크 브랜드, 네이버 등 연이어 비공개 전환 조치를 취하면서 손절 수순을 밟고 있다.


서예지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한 리스크인 만큼 이에 따른 위약금 역시도 수십억대에 달하는 액수일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이다.

서예지가 연이어 광고계에서 손절 당하는 이유는 여러 의혹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과거 연인이었던 김정현을 조종해서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만들었다는 의혹이나 유노윤호와 열애를 했으며 이때에도 조종했다는 의혹, 스페인 명문대학 콤플루텐세 대학에 합격하지 않았다는 의혹, 스페인 교민으로부터 비행기 티켓을 몰래 결제하고 나중에 갚았다는 의혹, 학폭 의혹, 2017년 영화 '다른 길이 있다' 관련 거짓 인터뷰 의혹 등을 받고 있는 상황.

이중 해명된 논란도 있지만 여전히 침묵하는 의혹도 있다. 서예지는 수많은 의혹 중 김정현 조종설, 학폭 의혹, 학력 위조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다른 의혹에 대해서는 여전히 별다른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다. 서예지의 길어지는 침묵에 여전히 관심이 쏠리는 상황.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정현 조종설’에 대해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 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배우들은 연인 간의 애정 다툼과는 별개로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한다. 김정현도 필시 다른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연인 간에 매우 사적인 대화임을 고려하지 않아 큰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 생각한다”고 해명했다.

또한 학력과 관련되어 제기된 의혹에 대해서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학교에 다니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일절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서예지에 대한 광고계의 손절이 어디까지 계속해서 이어질지, 서예지가 추가적인 다른 의혹에 대해 계속 침묵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