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해가 않가는군요. 어떻게 filter 안에 이물질이 들어갈수가 있는지. 상시적으로 볼때 뭐가 들어갈 구멍이 있으면 그간에 있는 물의 압력이 더 높기 때문에 물이 새어나와야 하는데 물이 않 새어나왔다는 증거가 있으면 (그 필터 근처에 물 나중이 없으면) 벌레 알들이 미리 들어가 있다가 깨어난거 배재할수 없네요.
그러니 오히려 지금 까지 낸돈 돌려주지 않으면 소액 재판한다고 하세요
아 그리고 왜 미국에살면서 한국 필터를 쓰세요? 홈디포에가서 하나 사다 설치하시면 저렴하고 좋아요.
원래 코웨이가 그런쪽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불만제로에도 나왔구요. 한번 찾아서 보세요.
글쓰신 분처럼 물에서 바퀴벌레와 여러 이물질들이 나와서 기자가 웅진을 찾아가니까 담당자들 나와서 얼굴에 실명까지 밝히고 당당하게 마셔도 아무 문제 없는물이라고 마시라고 말하던게 생각나네요.
그리고 광고는 '깐깐한 물' 이죠??
역삼투압 정수기 특징상 물을 저장하는 탱크가 필요한데 그 탱크때문에 항상 문제가 생깁니다.
더 큰 문제는 코웨이측도 이런 문제를 다 알면서 회피하는 방법만 직원들에게 교육하지 근본적 문제 해결은 하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여담으로 코웨이의 뜻이 K대신 C를 쓰긴 합니다만 코리안웨이랍니다. 하하.
전 좀 다른상황이긴했는데여 여하튼 과실여부을떠나 서비스센타직원분들 좀 불친절한건 사실이에요 생각없이 말을하시죠 뭐 이것도 소수인지 대다수인지 는 제가판달할수없지만 저역시도 굉장히 불괘했거든요 전도저히 말이안통해서 마지막엔 한국 웅진 본사 에전화해서 해결할꺼라했더니.. 갑자기 여기직원분들 완전 빠르게 다 해결해주더군요. 님도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상황설명해서 한국본사에서 해결하세요.. 그게 젤 빠름니다..
저도 그래요. 정수기 필터 갈러 다니는 인간들 정수기에 대해서 암 것도 모릅니다.암웨이 하시는 분이 오셔서 수질 검사한 다음에 물에 이상이 있는 것 같다고 연락했더니 필터 중에 하나가 조기에 막혔데요, 근데 그게 언제부터 막힌 건지 알 수도 없고 미래 알 수 있는 방법고 없다는 거죠 전 그 물을 6개월 간 아기한테 먹인 게 너무 화가 나서 전화 했더니 기술자 연결한다고 하면서 전화도 없어요. 웅진 망해야 되요
amway 써보세요 참 좋아요.
필터가 좀 비싸긴해도..
웅진제품, 역삼투압을 사용합니다. 역삼투압 정수기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한번 검색해 보세요. 제가 좋다 나쁘다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예전에 정수기의 방식에 대하여 mbc에서 취재한 프로그램을 한번 본적있습니다. 세상에는 잘 모르고 사용하고 있는 것들, 어쩌면 속아서 사용하고 있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일단 health department에 물어 보시고....
http://www.dca.ca.gov/about_dca/contactus.shtml
여긴 켈리포니아 소비자 고발센터에 말씀 해보시고
http://www.consumeraffairsusa.org/
여긴 미국 연방 정부 소비자 고발센터 임니다
둘중에 한국대만 하시면 댐니다
저두 verizon에서 ATT갔다가 서비스 문제 (billing charge 문제로 )로 다시 verizon으로 갔는대 ATT로 전화걸어 계산에 다주었는대 또 몇백불이 나와서 FCC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English Display Options)에 서류하고 설명해 보내니깐..ATT에서 전화가와 $15 정도 얼마전에 내었음니다,
좀 수고스럽지만 편지, 팩스 아님 인터넷상으로 보내도 댐니다.
한 45~60일 정도 소요댐니다.
수고하셔요
홧팅~~~~
안녕하세요. 여기 원글 올리신 분이나 댓글 올리신 분들 가운데,
웅진 코웨이 렌탈 제품을 사용하셨고, 계약을 해지하는 과정에서 얼토당토않은 위약금을 요구받으신 분들께서는 consumerlawattorney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금전적 보상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