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샵 소송

질문자: psyakehf  |  등록일: 10.22.2019 00:01:12  |  조회수: 3654
안녕하세요,
속상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여드름이 심해서 치료를 받으러 1년전에 스켄케어 샵에 가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 삽에는 한방적으로 여드름치료만 30년정도를 하신 페이닥터분이 계셨고 그분이 치료하신 환자를 보고 저도 치료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치료비용이 만만치 않았지만 여드름치료때문에 안해본것이 없었고 10년동안 고생을해서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3개월안에 고쳐주시겠다고 하셨으며 못고칠시에는 money back을 해주신다고 걱정을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돈을 돌려주겠다고 싸인한 자료는 없습니다) 치료 시작 후 3개월이 지났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고 제 피부 상태를 보시더니 아토피도 있고 아주 어려운 피부이기 때문에 5-6개월은 걸릴꺼 같다고 하셨습니다. 매주 치료받는게 정말 너무 고통스러웠지만 좋아질수 있다는 희망 하나로 버텼습니다.. 그렇게 1년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피부가 잠시 좋아지는거 같으면서도 다시 안좋아졌고 그럴때마다 속에 있는 여드름들이 나와야 고쳐지는것이라면서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지금 제 피부 상태는 처음상태로 돌아갔으면 오히려 피부가 예민해지고 화장으로는 가리기도 힘듭니다.. 스킨케어샵에 가서 더이상으로 치료를 못받겠다고 하였으면 1년이 지나도 피부상태가 예전이랑 다른점을 모르겠고 그 치료법은 저한테 맞지 않기때문에  money back을 요청하였지만 스킨케어샵에서는 이미 policy가 지났기때문에 돌려줄수 없다고 합니다. 저한테 policy에 대한 설명도 하지 않았고 선생님께서 money back을 해주신다고 하시지 않았냐는 말에 여드름치료가 아직 제대로 시작도 하지 않았다는 말을 합니다.. 1년동안 한 치료는 무엇이며 제 피부상태를 보시고 이제 제 피부를 알겠다며 다른 치료를 한다고 합니다. 더이상은 고통스러운 치료를 받지 않을것이며 다른 치료를 한다한들 좋아진다는 보장도 없지 않냐고 하니 무조건 좋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일년동안 받은 치료비를 생각하면 제가 낸 돈보다 오히려 더 청구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전 정말 너무 억울합니다. 피부를 고치기위해 5000불을 들여 1년동안 아픈 치료를 받아왔지만 상태가 좋아지기는 커녕 나빠졌고 앞으로 치료를 더 받아야한다며 돈은 돌려줄수 없다고 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너무 힘들며 제가 법적으로 대응할만한 방법은 없을까요? 5000불을 다 못받아도 어느정도는 받고싶습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원석 변호사
    10.22.2019 08:54:00  

    소액 재판을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절차는 제 공지 사항을 보시고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승소 확률은 치료 상태와 여러가지 정황을 참조 해야 하기 때문에 누가 이긴다고는 볼수 없는 케이스라는 생각이지만, 승소 하시면 돈을 어느정도 돌려 받으실수 있을것이고, 지게 되면 상대의 소액 재판 접수 비만 지불 하면 되는것일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일단 소액 재판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6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