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틸다 스윈튼, 미드 `기생충`에 출연.. "원작 장혜진 역 논의 중"

글쓴이: locome  |  등록일: 02.14.2020 09:51:30  |  조회수: 1421
틸다 스윈튼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미드 버전에 참여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4일 미국 매체 더 일루미너디(The Illuminerdi)는 "틸다 스윈튼이 HBO에서 제작 예정인 영화 '기생충'의 미국판 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 "틸다 스윈튼이 여주인공 캐릭터를 검토 중이며, 원작에서 장혜진이 맡은 충숙 역할"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틸다 스윈튼은 이전 봉준호 감독과 영화 '설국열차'로 인연을 맺었다. 이어 봉준호 감독이 제작한 넷플릭스 영화 '옥자'에도 출연해 봉준호 감독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더욱 이번 소식에 눈길이 쏠린다.

틸다 스윈튼은 또한 이미 오랜 시간 봉준호 감독의 팬을 자처하고 나서기도 했다.

'빅쇼트'의 아담 맥케이이 감독이 봉준호 감독과 파트너를 이뤄 제작하는 '기생충' 미국판 드라마에는 지난 12일 마크 러팔로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전해져 화제가 됐다.

'기생충'은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이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 4관왕을 달성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