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데뷔27년 만 `최악의 스캔들`결혼-콘서트-방송까지 진퇴양난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12.09.2019 09:50:22  |  조회수: 987
가수 김건모가 데뷔 27년 만에 최악의 스캔들에 휩싸였다. 당장 오늘(7일) 열리는 인천 콘서트를 비롯해 8일 방송 예정인 '미운 우리 새끼', 그리고 내년 5월 계획된 결혼식까지 여파가 적지 않을 전망이다.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가 강남구 논현동 한 유흥주점에서 접대여성을 성폭행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월요일에 피해 여성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이에 대해 김건모 소속사는 일부 매체를 통해 "사실 무근이다. 법적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입장을 내놨다. 하지만 이후 소속사와 연락은 어려운 상황이다.

김건모는 당장 오늘(7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2홀에서 열리는 25주년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 인천'에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정면승부를 하겠다는 김건모의 의지가 엿보인다. 과연 이날 김건모는 수많은 팬들 앞에서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모아진다.

8일 예정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이번 사태에 대해 아직 정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한 상황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김건모가 예비신부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던 터. 제작진은 현재 이 사안을 놓고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가장 충격을 받았을 이는 예비신부 장지연 씨일 것으로 보인다.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는 최근 김건모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당초 다음해 1월 결혼식 예정이던 두 사람은 시기를 미뤄 5월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

한편, 김건모는 1992년 정규 1집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했다.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국민가수 대열에 올라섰다. 현재 데뷔 25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7일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의정부, 수원, 대구, 서울에서 잇달아 공연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