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행사만 한 달에 50~60번..하루에 3번 미용실 가기도"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12.09.2019 09:46:53  |  조회수: 1003
가수 하리수가 ‘탐그사2’를 통해 화려한 미모와 입담을 자랑한다.

8일(오늘) 저녁 7시 20분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이하 ‘탐그사2’) 7회에서 하리수는 이순철 원장의 미용실을 방문해, 화끈한 토크를 선보인다.

하리수는 이순철과 데뷔 초부터 인연을 맺어온 사이. 가수로 활발히 활동한 2000년대 초반, 이순철 원장이 출장 전문 디자이너여서 호흡을 맞춰왔다고. 하리수는 “하루에 숍(미용실)을 3번 들린 적도 있다. 행사만 한 달에 50~60번이었다. 오전에 대구, 오후에 부산, 저녁에 서울에 올라오는 행사가 많았다”고 회상한다. 아련한 ‘추억 타임’도 잠시, “그때 정말 힘들었다”는 하리수의 소회에 이순철은 “그때 돈 많이 벌었잖아”라고 응수, 폭소를 자아낸다.

하리수의 ‘금손’ 면모도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미 2004년에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 메이크업은 기본, 헤어 스타일링까지 혼자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금손’. 게다가 미용사 자격증뿐만 아니라 한식, 양식 조리 자격증까지 있어 ‘금손 중의 금손’이었던 것. 이순철은 “하리수의 손재주가 탐난다. 정말 보통이 아니다. 손으로 만들고 꾸미고 하는 것 다 잘한다”고 인증한다.

이외에도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슈퍼모델 권은진, 유튜버 뽀따, 샴공 등 ‘인싸’들이 총출동한 ‘런치 파티’ 현장을 공개한다. 또 ‘탈동양급 미모’로 사랑받는 모델 제스는 뷰티계 원조 셀럽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의 만남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손대식은 3가지 아이템만으로 완성한 놀라운 메이크업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는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 김영준, 초유치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