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2019 MAMA 세계실트+국내실검 1위 방탄소년단 뷔, 韓中日 트렌드 장악흑발미남 인기

글쓴이: K_nara  |  등록일: 12.05.2019 09:35:44  |  조회수: 283
방탄소년단이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린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4개 부분 대상을 올킬하고 9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일본 최대의 음악 행사 중 하나인 일본 후지TV의 FNS 페스티벌에도 사전 녹화 형식으로 출연했다. K-팝을 통한 이러한 문화교류는 정치적으로 악화된 한일 관계의 최종 버팀목으로 큰 의미가 있다.

 
멤버 뷔는 이 2개의 행사를 통해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 화제의 중심에 섰다.

 
‘2019 MAMA’ 등장과 공연 후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 그 다음날까지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 1위에 이름을 올린 뷔 / #TaehyungYouDidWell을 전 세계 트렌드 1위
 
뷔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도입 부분부터 강한 인상을 남겨 전 세계에서 찾아온 K-팝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디오니소스‘에서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뷔는 공연 중 어깨부상에도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팬들은 #TaehyungYouDidWell을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올리며 쾌유를 기원했다.

 
뷔는 MAMA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시작으로 국내 포털 사이트 1위, 일본 트렌드를 장악해 독보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본 공연 전 레드카페 행사에 뷔가 나타나자 ‘Taehyung’이 가장 먼저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장식했고 공연 후에 멤버 중 가장 빨리 다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순위 1위에 진입했으며 공연이 끝난 다음 날 오전에도 1위를 차지하는 위력을 보였다. 뷔는 멤버 중 유일하게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 1위를 장악해 국내외에서 뷔에게 쏟아진 관심이 얼마나 큰 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일본의 트위터 분석사이트 ‘트위플트렌드’에서 공연 전날 5위, 공연 당일 10위 / 야후재팬에서 멤버 중 최고 순위, 일본구글에서 멤버 중 가장 높은 검색량을 기록 / 출국 때 중국 웨이보 핫이슈로 떠올라 실시간 검색어 29위를 차지한 뷔
 
MAMA가 열린 ‘태태랜드’ 일본에선 뷔의 이름이 각종 소셜미디어를 장식했다.

 
뷔는 일본의 트위터 분석 사이트 트위플트렌드에서 공연 전날 5위, 공연 당일 10위로 유명인 랭킹 톱10에 연일 진입했고 야후재팬에도 멤버 중 최고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공연이 시작된 7시를 기점으로 일본 구글에서는 멤버 중 가장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뷔는 지난 3일 출국 시에도 트위플 유명인 일일랭킹 5위로 등극, 그의 인기 돌풍은 예상됐다.

 출국장면은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웨이보에도 핫이슈로 떠올라 실시간 검색어 29위를 차지해 뷔의 일거수일투족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을 보여준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