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입국 이후 귀화 고려 아니다재산권도 아냐"

글쓴이: cogent  |  등록일: 11.20.2019 09:25:36  |  조회수: 825
가수 유승준(43, 스티브 유)이 한국 입국 관련 소송에 대한 일부 오해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유승준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글을 게재했다. 유승준은 앞서 자신과 관련한 일부 매체의 보도 내용을 캡쳐 스틸로 공개하고 잘못된 내용이 보도됐다고 직접 지적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보도에는 유승준이 입국 이후 귀화를 고려하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유승준은 "인터뷰에서 변호사가 분명히 기여라는 단어를 썼는데 귀화라고 기사가 나갔다"며 "재량권을 재산권이라고도 썼다. 하지만 두 단어가 변호사의 의도와 완전 다르게 나왔다"라고 밝혔다.

유승준은 "확실하지 않은 기사가 이런 식으로 미화가 되거나 오보로 나와서는 안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승준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김형수 변호사는 지난 19일 채널A 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유승준은 실제 활동 계획을 염두에 두고 F-4 비자를 신청한 게 아니다. 본의 아니게 여러 국민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만약 입국을 하게 된다면 기여 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 고민해보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오후 서울고등법원은 유승준이 미국 주 로스앤젤레스 한국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발급 거부 취소 소송 파기환송심 선고에서 "1심 판결을 취소한다"라고 밝혔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