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한서희 동성연애 인정 " 정다은과 사귀는 것 맞아오래 됐다"

글쓴이: database  |  등록일: 10.08.2019 09:01:25  |  조회수: 2622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정다은과 동성 열애를 인정했다.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켜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두 차례 불거진 열애설에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라고 해명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한서희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며 답답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면서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한서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거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처음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네일아트가 한서희와 똑같다며 한서희가 아니냐고 추측했으나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라고 즉각 해명했다.

이후 두 사람은 또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온 사진과 영상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또 다시 열애설이 휩싸였다. 두번째 열애설에서도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건 맞다"면서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겠으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며 부인했다. 그러면서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는 저도 모르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한서희는 빅뱅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2017년 9월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 등을 선고받았다.

정다은은 지난 2013년 종영한 '얼짱시대7’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정다은은 지난 2016년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받았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harry  1달 전  

    둘 다 모르니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