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 미모, 완벽하다"신민아, 우아와 시크 사이

글쓴이: numberlock  |  등록일: 09.17.2019 10:14:01  |  조회수: 357
배우 신민아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신민아는 17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얼마 전 시즌 1을 종영하고 시즌 2 방영을 앞두고 있는 JTBC 드라마 ‘보좌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국회의원 캐릭터는 한 번도 연기하지 않은 역이라 어떻게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됐었다”며, “그렇지만 특수한 직업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직업보다는 이야기에 집중하자는 결론을 냈다”고 극중 강선영 캐릭터를 만들어가면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그렇게 구축한 강선영 역은 험난한 상황을 대처해가며 더 어른스럽고 성숙해지는 인물”이라고 덧붙이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신민아는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삶의 목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사는 것인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는 덕에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는 중”이라고 말하며, 현재 삶에 대한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신민아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9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0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