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연예가중계 구혜선 목격담, 이웃주민 행복해보이지 않았다

글쓴이: Sarajang  |  등록일: 08.23.2019 09:42:40  |  조회수: 348
‘연예가중계’ 이웃주민이 구혜선을 목격했던 과거를 설명했다.

23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는 안재현, 구혜선의 파경 논란이 전해졌다.

이날 제작진은 구혜선, 안재현이 살았던 용인집으로 찾아갔다. 동네주민은 “개 데리고 나와서 산책하고 기획사 차가 오면 타고 가는 거 봤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주민은 “구혜선 씨가 우리 가게에 자주 왔는데 항시 불행해 보였다. 행복해보이지 않았다. 연예인 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느끼겠더라고. 마스크 끼고 오고”라며 “두 분이 같이 온 적 없고 따로따로 와서 따로따로 행동하죠”라고 설명했다.

이어 안재현에 대해서는 “일반 손님처럼 맥주 사갔다. 안재현 씨가 아버지뻘 되는 사람들하고 술 마시자고 하면 술도 먹고”라며 “안재현 씨만 (이웃들과 어울리고) 구혜선 씨는 전혀”라고 말을 보탰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