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하늬, `열혈사제` 종방연 공개 "많이 배우고 느껴..고맙고 사랑해요"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4.22.2019 09:36:09  |  조회수: 1085
배우 이하늬가 자신이 출연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종방연 현장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혈사제 종방연. 함께 고생한 스텝들.. 그리고 각자 위치에서 제몫 다한 배우님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많이 배우고 많이 느꼈습니다. 열혈사제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종방연 현장에서 케잌을 들고 있는 배우 이하늬, 김남길, 김성균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세 사람은 해맑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열혈사제' 출연진들의 단체 사진이 담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2편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인생 드라마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지난 20일 종영했다.

김혜림 이슈팀 기자 khr073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