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레이디 가가, 17세 연상 남친과 약혼 4개월 만에 파혼

글쓴이: pntv _com  |  등록일: 02.20.2019 10:09:33  |  조회수: 1251
장아름 기자 =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17세 연상의 탤런트 에이전트 남자친구와 파혼했다.

USA투데이와 피플 등 외신은 19일(현지시간) 레이디 가가가 약혼자인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이달 초 그래미 시상식에서 레이디 가가가 반지를 끼지 않은 채 나타났던 사실을 상기시키며 "결별 추측이 옳았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레이디 가가의 측근 역시 두 사람의 파혼 사실을 인정했다. 당사자인 레이디 가가도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시 SNS에서 장미 타투에 대해서만 언급했을 뿐 연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7년 2월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열애설이 불거졌고 지난해 10월 한 행사에서 약혼 사실을 처음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 3년 만에, 약혼을 발표한지 약 4개월 만에 남남으로 돌아섰다.

한편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6년 7월 열애 5년, 약혼 1년 5개월 만에 오랜 연인인 배우 겸 모델 테일리 키니와도 결별한 바 있다.

aluemchang@news1.kr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