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어쨌든 원빈 화보는 옳다 `늙지않는 원조 만찢남`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2.15.2019 09:27:35  |  조회수: 760
역시 원빈이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은 15일 원빈과 함께한 2019 봄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호주 시드니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원빈은 시간을 거스르는 완벽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불변의 아이콘임을 인증했다.

올젠은 이번 시즌, 일상 속에서 누구나 입고 싶은 캐주얼 룩을 배우 원빈의 스타일 가이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스웨터, 가죽재킷 등을 베이직한 아이템들과 믹스해 배우 원빈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

관계자는 "호주 현지의 이국적인 거리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배우 원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올젠만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완벽한 시즌 비주얼을 담아낼 수 있었다. 촬영 중 원빈은 별도의 디렉션 없이도 완벽한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며 현지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사진=올젠 제공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